한국마이크로소프트, ‘포르자 호라이즌 3’ 한국어 버전 출시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포르자 호라이즌 3’ 한국어 버전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9.2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27일 ‘포르자 호라이즌 3’가 Xbox 플레이 애니웨어 타이틀로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고 밝혔다. 포르자 호라이즌 3는 Xbox One과 Windows 10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포르자 호라이즌 시리즈는 대표적인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이다. 호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포르자 호라이즌 3는 역대 호라이즌 시리즈 중 가장 큰 규모로, 전작보다 2배 이상 맵이 넓어졌고, 350대 이상의 차량을 지원한다.

또한, 포르자 모터스포츠 6에서의 향상된 최상의 포르자테크를 기반으로, 포르자 호라이즌3에서는 물웅덩이는 물론, 직접 촬영한 호주의 하늘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호라이즌 페스티벌의 주최자가 돼 경주의 모든 것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는 것도 큰 특징이다.

멀티플레이는 최대 12명까지 가능하며, 최대 4명이 함께할 수 있는 협동 캠페인 모드도 제공된다. 특히, Xbox One과 Windows 10 기기 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플랫폼에 상관없이 친구들과 자유롭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 Xbox 플레이 애니웨어 타이틀로, 기존에 플랫폼 별로 별도의 게임을 구매해야 하는 것과 달리, 디지털 버전으로 게임을 구매하면, Windows 10과 Xbox One 모두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유우종 상무는 “하반기 대작 타이틀이자, Xbox 플레이 애니웨어를 지원하는 두 번째 타이틀인 포르자 호라이즌 3를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하게 돼 기쁘다”라며 “Xbox는 게이머가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사람들과 게임을 즐기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Xbox 플레이 애니웨어와 크로스 플레이 지원 등으로 이러한 경험들을 다양한 유저에게 확대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포르자 시리즈는 Xbox의 최고의 레이싱 게임인 만큼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포르자 호라이즌 3는 소비자가 59,900원으로 출시되며, 올스타 자동차팩(12,400원)과 VIP 멤버십(24,900원)이 추가된 디럭스 에디션은 79,400원, 37900원의 차량 패스까지 포함된 얼티밋 에디션은 98,900원에 판매된다.

포르자 호라이즌 3는 Windows 스토어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Xbox 공식 홈페이지의 포르자 호라이즌 3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