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BZ-A660 Sound Dome
상태바
브리츠 BZ-A660 Sound Dome
  • injoingan
  • 승인 2016.09.26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용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아웃도어용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Z-A660 Sound Dome


야외활동을 많이 하다 보면 즐거운 음악이 듣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산행이나 이면 도로에서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크게 듣게 되면 자칫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데 이런 경우 스피커를 이용해 음악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야외활동 시 많은 분들이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용하고 있는데 아웃도어용으로 제작되지 않았다면 파손에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브리츠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외부 충격이나 습기에 강한 아웃도어용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BZ-A660 Sound Dome을 출시했습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20.jpg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02.jpg

블루투스 스피커 BZ-A660 사운드돔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그래서인지 패키지 역시 작고 깜찍하네요.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03.jpg

브리츠 BZ-A660 Sound Dome은 블루, 핑크, 그린, 오렌지, 블랙 이렇게 5가지 컬러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해 구입하면 좋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군요.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04.jpg

사운드돔이라는 이름을 가진 BZ-A660은 과연 어떻게 생겼는지 개봉기를 시작해 봅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05.jpg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스피커 본체와 사용설명서 그리고 충전 케이블과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밌는 건 블루 컬러의 브리츠 BZ-A660과 깔맞춤으로 스트랩 또한 블루컬러로 통일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06.jpg

마치 주사위를 보는듯한 디자인의 브리츠 BZ-A660 Sound Dome은 정육면체로 각 길이가 42mm입니다. 무게는 74g으로 무척 가볍기 때문에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갖춰야 할 기본 덕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07.jpg

이곳이 바로 사운드가 출력되는 스피커 유닛이 탑재된 곳입니다. 3W 출력의 풀레인지 유닛과 패스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해 휴대용이지만 어라? 하고 다시 돌아보게 되는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08.jpg

버튼부는 상태 표시등과 전원 버튼, 멀티 기능 버튼, 이전트랙이동/볼륨다운, 다음트랙이동/볼륨업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Z-A660 Sound Dome은 실리콘 재질로 마감 처리가 되어 있어서 외부 충격이나 일정 낙하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09.jpg

또한 IPX7 등급의 방수 기능이 있어서 물이 튀거나 비가 왔을 때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 또한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완전 방수는 아니니까 물에 담그는 건 안돼요!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10.jpg

실리콘 커버 안쪽에 충전을 위한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방수를 위해 충전을 하지 않을 때는 실리콘 커버를 확실하게 닫아줘야 합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11.jpg

배터리 충전은 완충까지 약 1시간 30분 소요됩니다. 완충 후 재생 시간은 약 4시간이며 통화시 약 5시간 30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배터리 사용시간을 따로 확인할 수 없지만 배터리가 부족할 때 로우 배터리라는 음성 메시지를 들을 수 있으니 이때 충전을 하면 되겠네요.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12.jpg

브리츠 BZ-A660 사운드돔은 작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할 때는 그냥 편하게 사용하면 되지만 외부에서 사용할 땐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제공되는 스트랩을 연결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13.jpg

제공되는 스트랩 또한 본체에 적용된 실리콘과 동일한 재질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탄성이 좋습니다. 손에 끼우고 다녀도 좋지만 가방이나 적당한 곳에 걸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앞서 수치로만 사이즈를 얘기해서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제 손위에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Z-A660 Sound Dome을 올려봤습니다. 사이즈가 짐작이 되시나요?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15.jpg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Z-A660 Sound Dome은 블루투스 4.1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저전력을 사용하고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으로 끊김 없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16.jpg

작기 때문에 소리가 별로겠구나 하고 짐작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 BZ-A660 사운드돔은 패시브 라디에이터 탑재로 작지만 저음을 효과적으로 강화해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작은 스피커는 보통 칼칼한 사운드를 들려주는데 베이스 저음을 지원하는 패시브라디에이터 덕분인지 어라? 괜찮은데?라고 느낄 수 있는 사운드를 제공해 여러 명이 함께 음악 감상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17.jpg

야외 활동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Z-A660을 가방에 달고 다녀도 실리콘 마감으로 외부 충격이나 물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활동이 많은 분들이라면 괜찮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18.jpg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 봤다면 다들 아실 기본기능이라 할 수 있는 핸즈프리 기능 역시 브리츠 BZ-A660 Sound Dome에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본체에 고감도 마이크가 내장되어 음악 감상 중 전화가 왔을 때 스피커로 바로 통화가 가능하며 통화가 끝나면 음악이 다시 재생됩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A660_19.jpg

산행이나 자전거 라이딩 또는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요즘 이어폰을 이용해 혼자 음악을 듣기보다는 안전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Z-A660 Sound Dome으로 음악을 공유해 보는 건 어떨까요? 실내에서 귀하게 모시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아닌 실리콘 재질로 방수/방진 기능까지 탑재된 작고 깜찍한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Z-A660 하나 가방에 달고 다니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