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노트7’ 제품교환 개시
상태바
KT, ‘갤럭시노트7’ 제품교환 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6.09.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가 오는 9월 30일까지 ‘갤럭시노트7’ 제품교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노트7’ 제품교환은 기존에 이용하던 단말기를 가지고 구입한 대리점(매장)을 방문하면 되며, 기존에 이용하던 노트7과 동일한 색상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다.

본인이 개통한 대리점은 전담 고객센터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단, 오는 21일까지는 혼잡이 예상돼 22일 이후 대리점을 방문할 경우 보다 원활하게 제품교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KT 직영온라인 ‘올레샵’ 구매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통신 3사 중 유일하게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제품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교환예약 시스템’을 가동 중이다. 올레샵 ‘My샵’ 메뉴에 접속하면 제품교환을 위해 방문할 M&S 직영점 선택이 가능하며 방문일정을 문자로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KT는 고객뿐만이 아닌 유통 케어를 위한 프로그램도 가동한다. KT는 유통망에 노트7 교환 및 개통취소 건당 소정의 처리 비용을 지원하고 유통점의 각종 여신 및 채권기준도 완화하여 유통망과의 상생을 기하고 있다.

KT는 대리점의 교환업무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트7 교환 지원시스템’을 별도로 구축해 교환업무도 도울 계획이다. 교환 지원시스템에서는 자기 대리점에서 노트7을 개통한 고객 리스트를 조회 및 고객별 교환대상, 교환예약, 교환완료 처리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는 9월말까지 제품교환을 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