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에닉스, ‘MOBIUS FINAL FANTASY’ 멀티플레이 모드 업데이트
상태바
스퀘어 에닉스, ‘MOBIUS FINAL FANTASY’ 멀티플레이 모드 업데이트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9.0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퀘어 에닉스의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가 멀티플레이 모드 ‘링 오브 브레이브’를 업데이트했다.

링 오브 브레이브는 파티를 맺어 강력한 소환수와 전투를 펼치는 멀티 플레이 콘텐츠로, 미션에 성공 시 난이도에 따라 희귀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최대 4인 파티를 구성해 협동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AI를 이용해 혼자서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각 직업마다 멀티 플레이에서만 활성화 되는 어빌리티가 있어 싱글 플레이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파티 구성원을 고려한 덱 조합과 공격 선택이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핵심이 된다.

멀티 플레이 공략에 성공하면 획득할 수 있는 재화 ‘매터리얼’은 상점에서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FINAL FANTASY Record Keepe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 캐릭터는 물론 기간 한정 특별 카드가 등장, 기존 파이널 판타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MOBIUS FINAL FANTASY 9월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