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텔레콤,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 ‘A모바일 케어’ 출시
상태바
에넥스텔레콤,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 ‘A모바일 케어’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6.09.0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넥스텔레콤이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 ‘A모바일 케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A모바일 케어 서비스는 에넥스텔레콤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매월 1,650원의 이용료로 파손 수리 보상 서비스, 모바일 상품권, 전용 특가폰 혜택, 유료 게임 아이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중 파손 수리 보상 서비스는 휴대폰 가입일과 상관없이 에넥스텔레콤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언제든지 가입이 가능하다. 해당 보상 서비스는 가입일 기준 90일 이 지난 후 효력이 발생되며, 연 1회 10만 원 한도 내에서만 수리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A모바일 케어 전용 앱에서는 가입일, 보상서비스, 상품권 사용 여부 등을 언제든 확인 할 수 있으며, 휴대폰 교체를 원할 경우 특가폰 혜택을 한눈에 보고 신청 할 수 있다. 에넥스텔레콤 고객만을 위한 A모바일 케어 전용고객센터도 별도 운영한다.

한편, 에넥스텔레콤은 A모바일 케어 출시 기념으로 올 연말까지 매월 1,000원 상당의 홈플러스 상품권 외에 50,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권을 1년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넥스텔레콤 관계자는 “아직은 보상 한도가 10만원 한도의 파손에 한해 수리 지원 서비스만 지원이 가능하지만 차차 한도를 증액하고 분실 보상까지 지원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협의 중에 있다”며 “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해 가성비 좋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