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프로듀서와 함께하는 유저 초청 간담회 개최
상태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프로듀서와 함께하는 유저 초청 간담회 개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9.0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2D 대전 격투 게임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BLAZBLUE CENTRALFICTION) PS3, PS4 한국어 버전 한일 동시발매에 앞서, 오는 9월 24일 ‘모리 프로듀서와 함께하는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유저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D 대전 게임과 비주얼 노벨이 결합돼 많은 격투 게임 팬들의 지지를 받아온 블레이블루 시리즈는 이번 10월 6일 발매되는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을 통해 지금까지 이어온 ‘아오(蒼)’의 이야기를 완결 짓게 되며, 이제까지 수수께끼에 싸여 있던 진실이 밝혀지게 된다.

▲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

발매에 앞서 9월 24일 개최될 이번 유저 간담회는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아버지인 모리P(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가 직접 출연해 유저들과의 만남을 실시하는 이벤트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정식 발매 전에 미리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유저 간담회를 위해 처음으로 방한하는 모리P는 블레이블루를 창조한 시리즈의 아버지로, 소설을 방불케 하는 방대한 세계관과 다양한 캐릭터, 스토리를 창조해 낸 개발자이자, 인터넷 방송인 ‘블루라지’(블레이블루 라디오)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유저들과 소통하며 게임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로도 유명하다.

당일 행사에는 유저 간담회는 물론 정식 발매 전에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코너가 준비되며, 유명 코스플레이 팀인 RZ COS에 의한 블레이블루 코스프레 포토 타임, 프로듀서 사인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됐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특별히 준비된 블레이블루 관련 상품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본 간담회는 사전에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을 예약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우선적으로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간담회의 주역인 모리P가 프로듀싱한 블레이블루 인터넷 방송의 최신 시리즈인 ‘블루라지D’의 한국 전개가 결정돼 9월 6일부터 제1화가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트위터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