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쇼케이스 2016 개최…Xbox One S 선보여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쇼케이스 2016 개최…Xbox One S 선보여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9.0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9월 5일 서울 광화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Xbox 쇼케이스2016’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하반기부터 출시될 최고의 게임 라인업과 기기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Xbox One의 게임 환경을 선보였다.

한국의 팬들을 만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지역 Xbox 및 Windows 게임 총괄 제프 스튜어트(Zeph Stuart),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지역 Xbox 게임 책임자 베리 위(Barrie Ooi), 마이크로소프트 Xbox 글로벌 제품 매니저로 포르자 프랜차이즈 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크리스 비숍(Chris Bishop), 캡콤 USA 제품 운영 디렉터 존 에어하트(Jon Airhart)가 행사에 참석했다.

마이크로소프트 Xbox 총괄 필 스펜서의 인사를 담은 영상으로 시작한 이번 행사에서는 ‘리코어’,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데드라이징 4’ 등 Xbox One과 Windows 10으로 출시 예정인 게임을 소개했다.

해당 게임들의 디지털 버전을 구매하면 Xbox One과 Windows 10 PC 모두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Xbox 플레이 애니웨어를 강조했다. 또한, Xbox One S와 프로젝트 스콜피오의 특징과 Xbox One S 기어스 오브 워 4 한정판 번들도 소개했다.

Xbox One S 기어스 오브 워 4 한정판 2TB 번들은 기어스 오브 워 4 개발사인 코얼리션과 Xbox 디자인팀의 협업으로 Xbox One S 최초 맞춤 디자인된 콘솔이다. 레이저로 새겨진 발톱 자국과 붉은 금속 재질의 방향 패드에 찍힌 피 묻은 지문 등 스웜과의 전투를 표현했다.

또한, 4K UHD와 HDR(High Dynamic Range)을 지원하는 Xbox Ons S로 기어스 오브 워 4를 한껏 즐길 수 있다. Xbox One S 기어스 오브 워 4 한정판 2TB 번들은 오는 12월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소비자가는 548,000원(VAT 포함)이다.

행사장에는 리코어,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데드 라이징 4, 피파 17, 파이널 판타지 15 등 아직 출시되지 않은 다양한 Xbox One 게임들을 Xbox One, Windows 10 PC로 플레이할 수 있는 시연 공간이 마련됐다. 특히, 포르자 호라이즌 3와 기어스 오브 워 4는 Xbox One S로도 체험해 볼 수 있어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금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Xbox 쇼케이스 2016 페이스북 라이브를 진행한다. Xbox 쇼케이스 2016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포르자 호라이즌 3 출시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는 호주 시드니 여행권과 Xbox 원지(Onesie), 기어스 오브 워 4 한정판 Xbox One 엘리트 컨트롤러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유우종 상무는 “Xbox를 아껴주시는 분들을 모시고 Xbox One의 다양한 게임과 기능을 소개하고, 아직 출시되지 않은 게임들을 국내 최초로 시연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라며 “포르자 호라이즌 3의 아름다운 자연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호주 여행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는 라이브 방송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올해 연말까지 Xbox One과 Windows 10 독점으로 리코어,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데드 라이징 4가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된다. 현재 G마켓에서 리코어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의 신규 IP인 리코어는 Xbox 플레이 애니웨어 타이틀로 오는 9월 13일 출시된다. 리코어는 이나후네 케이지와 아마추어 스튜디오가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마지막 남은 인류인 줄 애덤스(Joule Adams)가 용감한 로봇 친구들과 우정을 쌓고, 적들을 물리치며 인류를 구하기 위해 새로운 삶과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현재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예상 소비자가는 38,900원(VAT 포함)이다.

Xbox One 제품 및 게임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Xbox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