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지마켓뉴스
상태바
8월 지마켓뉴스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08.3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2년 연속 중국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한국 브랜드’

오픈마켓 G마켓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중국 언론사인 인민일보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진행했으며, 지난 5월 26일부터 6월 5일에 걸친 중국 현지 소비자의 투표로 수상 브랜드가 선정됐다.

8월 20일까지 G마켓은 수상을 축하하기위해 중국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었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 글로벌샵 중국 판매량 베스트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소개하고, 수상 기념으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구글 크롬캐스트, PISnet 하이엔드 스피커 결합상품 단독판매

PISnet의 9만 원대 스피커와 5만 원대인 구글 크롬캐스트 오디오 패키지 상품이 8월부터 G마켓과 옥션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한정수량이며 가격은 99,000원이다.

크롬캐스트 오디오는 스트리밍 중인 음악을 Wi-Fi를 통해 스피커로 직접 연결해주는 기기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 노트북, 크롬북을 사용하여 즐겨 찾는 음악과 라디오 채널 등을 어떤 스피커로도 전송할 수 있다. 블루투스나 Wi-Fi 스트리밍 기능이 없는 구형 오디오 기기를 무선 오디오 기능이 추가된 기기로 변신 시키는 것과 마찬가지라 유

선의 한계를 극복하고 싶은 구형 오디오 기기 사용자가 즐겨 찾는 기기다.

PISnet은 삼지아이티의 고유 브랜드로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여왔다. 하이엔드 스피커는 블루투스 스피커임에도 2.1채널을 지원하며, 2개의 풀레인지 유닛으로 정격출력 12W, 최대출력 24W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후면의 Line-out 단자를 이용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외부 오디오 장치를 블루투스 스피커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시버 기능도 있다.

 

 

지마켓·옥션, ‘오버워치 레이저 게이밍 기어’ 앙코르 판매

지마켓과 옥션이 ‘오버워치 에디션 레이저 게이밍 기어’ 앙코르 판매에 돌입했다. 지난 6월 1차 판매에서 100대 한정물량이 조기 판매 완료되는 등 많은 사람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던 제품이다. 2차분은 7월 11일부터 옥션·지마켓 단독으로 300대 한정 판매됐다.

레이저(Razer)사에서 오버워치 에디션으로 출시한 제품은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로 총 4종이다. 블랙위도우 크로마 오버워치, 데스에더 크로마 오버워치, 골리아투스 오버워치, 새로운 헤드셋 제품인 맨오워 토너먼트 오버워치 등 4가지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5% 할인이 적용돼, 키보드 283,200원, 마우스 188,800원, 헤드셋 188,450원, 마우스패드 94,600원이다.

 

 

카카오 프렌즈, 블루투스 스피커 론칭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와 깜찍한 디자인을 갖춘 ‘카카오 프렌즈 블루투스 스피커’가 등장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우징을 벗기면 나오는 본체에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이 있어 저장된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다. 리튬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마이크로 5핀 충전기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고 음악 재생 시간은 최대 음량으로 160분, 통화는 최대 음량으로 300분정도 가능하다.

셀피와 라디오 기능이 제공되며 셀피 모드로 변환할 때는 방향키 아래를 짧게 누르면 된다. 핸드 스트랩이 있어 손에 들고 다니기에도 좋다.

G마켓, 옥션에서 39,9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