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우리동네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2 토너먼트 본선 생방송
상태바
마이크로닉스-우리동네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2 토너먼트 본선 생방송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8.21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및 일체형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우리동네게임리그와 함께 진행 중인 스타크래프트2 온오프라인믹스 토너먼트 대회가 오프라인 예선전을 마치고 본선 및 결승전에 돌입한다.

마이크로닉스가 후원하고 우리동네게임리그가 주최한 스타크래프트2 온오프라인믹스 토너먼트는 7월 28일부터 진행된 오프라인 예선전에 400명 이상의 게이머가 참여해 뜨거운 경합을 벌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수도권 지역은 물론, 부산, 대전, 전북 등, 다양한 지역에서 열려 더욱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총 12회에 걸친 오프라인 예선전과 16강전을 통해 온라인 본선에 진출할 최종 8인이 선발됐다.

온라인 본선부터는 우리동네게임리그 스튜디오에서 생방송 중계가 이뤄지며, 인기 해설 한승엽, 유대현 위원이 대회 중계 및 해설을 맡아 경기의 흥미를 더욱 붇돋을 예정이다.

생방송으로 중계되는 온라인 8강전은 8월 18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시작되며, 8월 20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4강전과 결승전이 진행된다.

마이크로닉스-우리동네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2 온오프라인믹스 토너먼트의 자세한 내용은 우리동네게임리그 커뮤니티와 페이스북,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생중계는 아프리카TV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