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전국바사라~사나다 유키무라전~’ 18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PS4 ‘전국바사라~사나다 유키무라전~’ 18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8.1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피아㈜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해 캡콤의 인기 액션 게임 ‘전국 바사라’ 시리즈의 최신작 두 번째 외전 ‘전국바사라~사나다 유키무라전~’의 예약 판매를 8월 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본 역사상 가장 혼란스러웠던 전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전국바사라~사나다 유키무라전~은 신슈 우에다의 미미한 영지만을 관리하던 무사 사나다 마사유키의 둘째 아들로 태어난 사나다 유키무라가 어떻게 일본 최고의 무사가 될 수 있었는지에 관한 그의 생애를 다루고 있다.

전국바사라~사나다 유키무라전~은 하나의 버튼으로 연속 공격이 가능한 ‘통상 공격’, 버튼과 스틱의 조작을 통해 각각의 무장이 가진 개성 넘치는 공격을 펼칠 수 있는 ‘고유 공격’, 바사라 게이지가 가득 차면 발동할 수 있는 강력한 필살기술인 ‘바사라 공격’ 등 화려한 액션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무장의 능력을 상승시키는 ‘무심(武心) 시스템’은 체력 게이지가 파란색으로 표시된 적 무장을 쓰러뜨리면, 플레이어가 조작하는 무장의 능력이 상승하는 스킬이 발동되는 시스템으로 지금까지의 바사라 시리즈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쾌감을 제공한다.

전국바사라~사나다 유키무라전~의 초회 특전으로는 전국바사라~사나다 유키무라전~ 특제 종이 부채와 사나다 유키무라 백십자 의상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 될 예정이다.

8월 25일 국내에 정식 발매 될 예정인 전국바사라~사나다 유키무라전~은 PS4로 발매 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이다.

게임에 대한 예약 판매와 발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