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이벤트 공개…‘음악대장’ 국카스텐 오프닝 장식
상태바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이벤트 공개…‘음악대장’ 국카스텐 오프닝 장식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8.10 09: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오는 20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현장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먼저 LCK 서머 시즌 공개된 LCK 서머 테마송 ‘Challenge’를 부른 인기 락밴드 ‘국카스텐’이 결승전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열정적인 스타일의 락 음악을 통해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인기 최고의 밴드 국카스텐은 멤버 대수가 게임을 좋아하고 LoL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5월 말 LoL플레이어 및 LoL 챔피언스 코리아 팬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테마송을 선보인 바 있다.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테마송 Challenge는 박진감 넘치는 LoL e스포츠와 인기 락 밴드의 협업이라는 점에서 공개 시점부터 화제가 됐으며, 현재 유튜브의 공식 뮤직비디오 영상 조회수는 87만이 넘는다.

국카스텐은 이번 오프닝 무대에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공식 테마송 Challenge 외에도 LoL 챔피언 코리아 정상을 차지하기 위한 각 팀들의 치열한 경쟁을 주제로 한 특별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번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티켓을 구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LoL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20명을 추첨, 다음날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2016 국카스텐 전국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 티켓을 인당 2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을 찾는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시즌의 대회 공식 스폰서인 코카-콜라측이 제공하는 음료는 물론, 경기장 외부에 세워지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에서는 역대 OGN 버프걸과 함께 하는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관람객들이 참여하고 즐길거리들이 다채롭게 마련될 예정이다.

아울러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 때와 마찬가지로 현장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 스토어’도 운영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판매 상품 내용 등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나 2016-08-11 10:08:47
나도보고싶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