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ita ‘한계돌파 모에로크리스탈’ 11일부터 예약 판매 개시
상태바
PS Vita ‘한계돌파 모에로크리스탈’ 11일부터 예약 판매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8.0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FK는 9일 PS Vita 전용 한글판 소프트웨어 ‘한계돌파 모에로크리스탈’의 발매일을 8월 25일로 확정하고, 한정판 특전 사양과 예약 판매 일정을 함께 공개했다.

한계돌파 모에로크리스탈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타이틀 ‘한계돌파 모에로크로니클’에 이은, 한계돌파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이자 시리즈 최신작으로, 세계를 구하기 위한 장대한 모험의 이야기를 그린 던전 탐색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번 한계돌파 모에로크리스탈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동서고금의 다양한 몬스터들이 몬스터걸로서 등장하며, 그 수는 80종류 이상의 다양한 속성을 지닌 미소녀들로 가득하다.

전작의 장점인 다양한 편의요소와 PS Vita의 터치 기능을 최대한으로 활용했다고 호평 받았던 ‘심쿵 스크래치’, ‘뇌쇄번뇌 배틀’ 등 참신하고 독특한 시스템과 함께 이번 작의 추가 시스템인 ‘더블 스크래치’와 더불어 신규 요소를 가득 추가해 플레이어의 선택이 전략적으로 작용하는 전작에서 월등히 파워업한 보다 깊이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CFK는 한계돌파 모에로크리스탈의 정식 발매와 함께 이번에도 호화 구성의 한정판을 준비했다. 이번 한정판에는 이번 작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각종 일러스트와 원화들이 수록된 한정판 특전 ‘설정원화집’이 고급 박스에 함께 수록된다.

여기에 한국판의 오리지널 특전으로 ‘모에로크리스탈 데스크매트’가 함께 증정된다. 이번 특전은 800X500mm의 대형 데스크매트로서, 현지에서도 사용된 적 없는 신작 일러스트로 꾸며져 있는 야심차게 준비한 초 호화 데스크매트이다.

한계돌파 모에로크리스탈의 예약 판매는 2016년 8월 11일(목)부터 19일(금)까지 진행되며, 예약판매 선착순으로 게임 내에 여덟 명의 캐릭터에게 사용할 수 있는 ‘섹시한 추가 코스튬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한다.

한계돌파 모에로크리스탈은 8월 25일 정식 발매 예정으로, 가격은 한정판 79,800원, 일반판 55,000원이다. 게임 및 특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FK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