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전화' 가입자 천만명 돌파
상태바
SK텔레콤, 'T전화' 가입자 천만명 돌파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6.08.0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T전화' 가입자가 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T전화는 통화와 관련된 각종 정보와 기능을 한 곳에 모은 통화플랫폼으로, 사용자들에게 ▲스팸/스미싱 위험번호 알림 ▲연락처에 저장되지 않은 상호에 대한 검색 ▲그룹통화 등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또한, 보이스피싱이나 사기 가능성이 높은 번호로 전화가 올 경우 이를 벨소리와 함께 알려주는 '안심벨소리' 기능과 O2O(Online to Offline) 회사의 직원 방문 시 통화화면에 직원임을 확인시켜주는 기능도 탑재돼 있다.

특히 보이스피싱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시작한 보이스피싱 정보 표시, 안심차단 기능을 통해 보이스피싱 의심전화 사전 차단율을 38%까지 끌어올렸다.

지난해 12월 KT와 LGU+, 알뜰폰 사용자들을 위한 앱 버전을 출시한 T전화는 올해 7월부터 타사 사용자들도 SK텔레콤 가입자와 동일한 통화 수·발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본 전화모드를 선보였다.

SK텔레콤 위의석 상품기획부문장은 "통화플랫폼 T전화의 1천만 가입자 돌파는 사용자의 통화 관련 편의 제공을 위해 SK텔레콤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인 것에 대한 고객들의 응답“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개발,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