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에픽키어 디파이언트 모듈러 기계식 키보드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에픽키어 디파이언트 모듈러 기계식 키보드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8.0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서린씨앤아이(전덕규)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에픽기어(EPIC GEAR)의 디파이언트 모듈러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 했다.

디파이언트는 일반적인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사용자가 원하는 타건감의 스위치를 별도로 구매해, 취향에 맞게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LED가 기본이지만 블루, 레드, 그린, 옐로우, 핑크 색상의 LED바를 교체해 다양한 색상의 빛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디파이언트는 사용자의 게임 장르나, 기타 작업 환경에 따라 모듈러 방식으로 악세사리를 추가 구매해, 장착할 수 있다. 매크로 키 패널, 멀티 미디어 범퍼, 2가지 종류의 팜레스트, 다양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사이드 스탠드 등을 갖췄다.

또한, 기본 블랙 알루미늄의 고강도 상판을 사용해 외부 오염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 사용 중에 구매자가 취향대로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화이트 키보드 상판 스킨 및 화이트 키캡, 그리고 투명 광택 스킨도 별도로 준비됐다. 

여기에 전용 소프트웨어로 총 9가지의 LED 조명 모드 지원 및 게이머의 취향에 맞는 매크로를 세팅할 수 있다. 키보드 우측 상단에 전용 오디오 휠이 장착돼 음량 조절 및 음소거가 간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