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제록스 프린터스, 개인 및 중소 기업을 위한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 개인 및 중소 기업을 위한 신제품 2종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11.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 개인 및 중소 기업을 위한 신제품 2종 출시

컬러 레이저 프린터 업계의 절대 강자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는 오늘, 제록스의 세계 최초 레이저 프린터 발명 30주년을 기념하여 보급형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의 새로운 표준이 될 신제품들을 발표한다. 지난 2005년 업계 최초의 보급형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출시하며 시장에서 일대 돌풍을 일으켰던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가 금일 발표한 신제품은 ▲경제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보급형 컬러 레이저 프린터 다큐프린트 C1110 ▲고성능 4in1 복합기 다큐프린트 C3290FS 등 2종으로 컬러 문서의 사용이 많은 개인 및 소규모 웍그룹을 겨냥하여 출시되었다.

비교할 수 없는 성능의 보급형 레이저 프린터: 다큐프린트 C1110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의 앞선 기술력이 탄생시킨 다큐프린트 C1110는 기존의 동급 보급형 모델과 비슷한 가격대에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네트워크를 기본으로 장착하여, 경제성과 업무 효율성을 동시에 중시하는 가정이나 SOHO 및 소규모 워크그룹에 딱 맞는 이상적인 프린터이다. 동급 최고 수준인 컬러 12ppm, 흑백 16ppm의 출력속도를 자랑하며, 첫 장 출력까지 컬러 12초, 흑백 9초밖에 걸리지 않아 대기 시간을 최소화했다. 또한 최대 216gsm의 두꺼운 용지까지 가능할 정도로 다양한 용지 출력이 가능하며, 40,000매에 달하는 월 효율 인쇄량을 지원해 대용량 인쇄도 가볍게 처리해낸다.

600 x 600 dpi의 고해상도로 텍스트와 이미지의 상세부분을 섬세하게 표현 할 수 있으며, Adobe PostScript? 3™의 탑재로 훨씬 강화된 어플리케이션 제공한다. 또한, 전력소모를 줄이고 폐토너 발생을 줄이는 EA-HG 토너를 채택한 환경친화적인 제품이며, 깨지기 쉬운 날카로운 이미지까지 말끔하게 표현 할 수 있어 사진, 그래프, 일러스트레이터 등 이미지 출력에 적합하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만들어진 C1110는 어떤 가정이나 사무실에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사무실의 올스타, 만능 4in1 복합기: 다큐프린트 C3290FS

최근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복합기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출시된 다큐프린트 C3290FS는 뛰어난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및 팩스의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각 기능의 호환성이 뛰어나 기존의 보급형 복합기에서 제공하지 않는 고급 업무의 수행이 가능하다.

컴팩트하고 슬림한 사이즈의 이 제품은 컬러20ppm/흑백 30ppm의 인쇄 속도와 컬러 20ppm/흑백 30ppm의 복사 속도로 동급 최고의 속도를 자랑한다. 똑똑한 400 MHz 프로세서, 128MB의 팩스 메모리와 256MB의 인쇄용 메모리로 나뉜 대용량의 메모리는 동시에 두가지 작업을 가능하게 하여 대용량의 다양한 문서 업무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600dpi의 강력한 광학성 스캐너는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보존할 수 있도록 하며 50매 ADF지원으로 한번에 다량으로 스캔이 가능하다.

그 밖에 스캔 후 원터치 다이얼을 이용해 PC를 사용하지 않고 바로 프린터에서 이메일을 전송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를 통하여 FTP나 파일 서버에서 스캔 문서의 공유가 가능하도록 해준다, 다이렉트 팩스 기능은 팩스 기기 없이도 PC에서 팩스 전송이 가능해 업무 처리속도를 현저히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의 황유천 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지난 30년간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되어 탄생한 제품으로 날로 경쟁이 치열해지는 보급형 레이저 프린터의 새로운 표준이 될 것이다.” 이라고 소개 하며,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는 이처럼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욱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소개하여 개인 및 중소 기업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가는 한편, 끊임없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하여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가 일구어 온 지난 명성을 이어나갈 것. “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신제품은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의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 및 구매정보는 1544-580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