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실속형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NKEYBOARD NKEY-A1 레인보우 LED’ 출시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실속형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NKEYBOARD NKEY-A1 레인보우 LED’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08.0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키보드 전문 개발사 스카이디지탈이 더블샷 이중사출 키캡에 오테무(OUTEMU) 스위치가 탑재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NKEYBOARD NKEY-A1 레인보우 LED’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NKEY-A1 레인보우 LED’는 빛 확산이 높은 투명한 오테무 스위치에 레인보우 LED 백라이트가 장착돼 키터치, 키웨이브, 네인사인, 데모이펙트, 브레스 모드 등 화려한 이펙트 모드를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게이머들을 위해 W,A,S,D키와 방향키를 서로 체인지 할 수 있는 스왑 기능이 탑재됐으며, 무한동시입력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멀티미디어 단축키를 탑재해 필요한 기능을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화이트/블랙 두 가지 컬러에 청축, 갈축, 적축 세 가지 축을 출시해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한편, ‘NKEY-A1 레인보우 LED’는 출시기념 이벤트로 2016년 8월 3일부터 8월 17일 까지 11번가 쇼킹딜에서 27% 할인된 가격인 39,900원에 한정 판매된다.

구매한 고객 중 200명에게 ‘9키 더블샷 이중사출 컬러키캡’을 선착순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서 ‘NMOUSE W5’ 무선마우스도 제공한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NEKY-A1 레인보우 LED는 꼭 필요한 기능만 넣은 실속형 키보드로, 가격의 부담을 줄여 입문용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