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유로피언 하드웨어 어워드’가 선택한 ‘베스트 유무선공유기’
상태바
넷기어, ‘유로피언 하드웨어 어워드’가 선택한 ‘베스트 유무선공유기’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08.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넷기어 AC3200 트라이-밴드 프리미엄 유무선공유기– R8000

넷기어의 프리미엄 유무선공유기 ‘나이트호크 R8000’가 ‘2016년 유로피언 하드웨어 어워드’에서 ‘올해의 베스트 유무선공유기’로 선정됐다.

유로피언 하드웨어 어워드는 ‘유로피언 하드웨어 협회(EHA)’에서 매년 전 유럽에 걸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IT하드웨어 제품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상이다.

이번에 베스트 유무선공유기로 선정된 넷기어 나이트호크 R8000은 최대 속도 3.2Gpbs를 지원하는 유무선 공유기다. 2.4GHz 주파수 대역에서 한 개, 5GHz 주파수 대역에서는 두 개의 전용 WiFi 밴드를 제공하며, 다수의 장비에 동시 스트리밍도 할 수 있다.

다양한 보안 기능도 내장됐다. 사용자는 ‘넷기어 지니’ 앱을 통해 손쉽게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제어를 할 수 있다. 그 밖에 유해 사이트 사전 차단을 위한 웹사이트 필터링 기능, VPN 지원, 게스트 통제 접속 기능, WPA/WPA2 무선 보안 기능, 개인 FTP 서버 구축 기능 등 다양한 네트워크 보안 기능이 제공된다.

한편, 넷기어는 창사 20주년을 맞아 ‘넷기어 유무선 공유기 고객 사은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자사 유무선공유기를 구매하는 전 구매고객에게 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네트워크 스토리지, 해산품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