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해외 여행객을 위한 로밍서비스 3종 신규 출시
상태바
KT, 해외 여행객을 위한 로밍서비스 3종 신규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6.08.0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가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대한항공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LTE’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5일권’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LTE 5일권’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LTE’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대한한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하며 요금은 하루(24시간 기준) 16,500원(부가세 포함)이고 매일 음성로밍 수·발신 3분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음성로밍 제공량 3분의 경우, 사용할 때마다 사용량과 잔여분수를 문자로 알려주고, 소진되면 서비스를 자동으로 차단하여 요금폭탄을 방지하는 등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된다. 중국, 일본, 미국 3개국을 포함한 21개국에서 이용 가능하다.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대한항공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까페라떼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또한, 서비스를 실제 이용한 KT 고객의 경우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일본 오키나와 혹은 제주 왕복 항공권(동반자 포함)을 선물할 예정이다.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5일권’은 5일 이상 해외를 찾는 여행객에게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자 출시된 서비스로, 오는 2017년 1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5일(24시간 기준)동안 44,000원(부가세 포함)에 기존 ‘데이터로밍 하루종일’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20% 요금 할인을 받는 셈이다.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LTE 5일권’도 마찬가지로 5일(24시간 기준)동안 기존 서비스 대비 20% 할인된 66,0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제공 국가는 기존 서비스와 동일하게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5일권’은 168개국,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LTE 5일권’은 69개국에서 이용 가능하다.

롯데인터넷면세점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닷컴 등 온라인 가입채널을 통해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기간형/자동형’ 및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LTE 기간형/자동형’ 서비스를 가입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오는 8월 31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적립금 5천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 KT 로밍 콜센터, KT 로밍센터(인천·김포·김해·제주공항 및 부산항만)에서 확인 가능하다.

KT 마케팅전략본부장 이필재 전무는 "여름성수기를 맞아 당사 로밍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한시적이지만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서비스를 추가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1등 통신사가 되는데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