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팁, 파워서플라이 전문 B2B 딜러몰 오픈 기념 행사 진행
상태바
파워팁, 파워서플라이 전문 B2B 딜러몰 오픈 기념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7.2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상장사로 32년간 IT 사업에 주력해온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7월 29일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회원을 위한 국내 최초 파워서플라이 전문 온라인쇼핑몰 파워팁 B2B(딜러)몰을 공식 오픈하고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파워팁 B2B(딜러)몰은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회원 전용몰이다. 회원 가입 후 동일한 상품을 3개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적용된다. 또한 파워팁에서는 오직 파워팁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특가 패키지, POWERTIP-PACK을 만나볼 수 있다.

파워팁 B2B(딜러)몰 공식 오픈 기념으로 진행하는 '썸머체크! 50% 페이백'은 8월 한 달간 B2B(딜러)몰 출석체크를 하는 행사다. 5일 이상(2,000원 적립), 20일  이상(5,000원 적립), 30일 이상(10,000원 적립) 출석체크 완료시 적립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20일 이상 출석체크를 완료한 B2B(딜러) 고객 대상으로 바이킹(BUYKING) 3명을 선정해 8월 한 달간 구매 금액의 50%를 적립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이씨현시스템㈜ 파워팁 담당자는 "국내 최초의 파워서플라이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만큼 파워서플라이 구매를 원하는 일반 고객들은 물론,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계속 고민 중에 있다"며, "특히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고객들은 파워팁 B2B(딜러)몰에 가입할 경우,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썸머체크! 50% 페이백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해당 행사는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대상의 이벤트로, 파워팁 B2B(딜러)몰 가입 시에만 해당 혜택이 적용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파워팁 B2B(딜러)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