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VR, 10월 13일 한국 발매
상태바
PlayStation VR, 10월 13일 한국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7.2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7월 28일 홍콩에서 개최된 PlayStation VR 아시아 컨퍼런스를 통해 발표한 대로 PlayStation4(이하 PS4)와 함께 풍부한 몰입감과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가상 현실 시스템 PlayStation VR(이하 PS VR)을 오는 2016년 10월 13일 한국에서 발매하고, 가격은 498,000원(VAT 포함)이라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PS VR 및 PlayStation Camera로 구성된 번들도 538,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60개 이상의 PS VR 소프트웨어 타이틀이 아시아 지역에서 발매될 예정이며, 이 중 한국의 Mortal Blitz VR(SKONEC Entertainment Co., Ltd), 중국의 Ace Banana(OASIS GAMES LIMITED.) 및 대만의 O! My Genesis(XPEC ENTERTAINMENT INC.) 등 13개 이상의 타이틀이 아시아 개발사에서 선보이는 작품이다.

SIEJA의 오다 히로유키 부사장은 “PS VR을 발표한 이래, 세계의 많은 유저들과 개발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아시아 지역의 게이머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일본, 유럽, 그리고 북미 지역 발매일과 동일한 10월 13일에 PS VR을 발매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발매를 위해 많은 수의 신나는 PS VR 타이틀을 개발해 준 아시아 지역의 게임 개발자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PS VR과 함께 아시아 지역 게임 개발자들의 타이틀도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PS VR을 기다려 주시고,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아시아 지역 게이머들에게도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오직 PS VR을 통해서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