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오토피벗 지원하는 BL2420Z 아이케어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벤큐, 오토피벗 지원하는 BL2420Z 아이케어 특가 행사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7.2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7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고급 사무용 모니터 BL2420Z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의 공식 모니터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온라인 오픈 마켓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BL2420Z 아이케어 모니터를 기존 온라인 최저가 대비 2만 원 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행사로, 1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인 BL2420Z는 Full HD의 해상도에 3,000:1의 고정 명암비와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모델이다. 독일 인증 업체 TUV 라인란드에서 인증 받은 플리커프리(flicker free) 기술이 적용됐고, 4단계의 로우 블루라이트 모드를 통해 모니터에서 발생하는 청색파장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주변의 밝기에 맞춰 화면 밝기가 자동으로 조절되는 시력보호센서(Eye-Protect Sensor)와 사용자의 눈의 휴식시간을 알려주는 스마트 리마인더(Smart reminder) 기능이 탑재돼, 경쟁사보다 강화된 시력 보호 기술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3D 소프트웨어 전문 업체 솔리드웍스와 공동 개발한 CAD/CAM 모드를 통해 복잡한 도면 작업 시 선을 뚜렷하게 표현하며, 동영상 에디터를 위한 애니메이션 모드는 영상의 밝은 부분의 왜곡을 최소화하면서 어두운 부분만을 밝게 조절해 세부적인 편집 작업을 가능하게 했다.

벤큐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BL2420Z는 모니터를 세로로 회전하면 자동으로 화면이 변경되는 오토 피벗(Auto Pivot)기능을 제공해 웹 디자인, 문서 작업, 웹 검색 등의 업무가 많은 사무용 컴퓨터로 적합하다”며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엘리베이션(Elevation) 동작을 지원해 따로 모니터 받침대 없이 사용자에게 최적화 된 높이를 제공한다”며 말했다.

이어서 그는 “이번 특가 행사는 벤큐의 사용자 중심의 기능이 집약된 고급형 모니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