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출시 앞두고 새로운 공식 사이트 선보여
상태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출시 앞두고 새로운 공식 사이트 선보여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7.2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해 선보였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팬들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될 이 사이트는 최신 게임 소식과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들을 위한 가이드는 물론, 캐릭터 정보, 플레이어 간 전투 순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기존 사이트에 비해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 됐으며, 동영상과 이미지를 중심으로 배치해 시각적인 콘텐츠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들의 취향에 맞출 수 있게 했다. 또한, 새로워진 사이트는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된 상태로 둘러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한편, 블리자드는 9월 1일로 예정된 군단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7월 14일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일 이용권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군단에 새롭게 추가될 영웅 직업인 악마사냥꾼을 미리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힌 바 있다.

사전 접속 기간이 시작되면 악마사냥꾼 캐릭터를 미리 생성하고 육성해 다가올 군단의 침공에 대비할 수 있다. 악마사냥꾼 사전 접속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으로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