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2007 고객만족도 프린터부문1위
상태바
한국HP,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2007 고객만족도 프린터부문1위
  • PC사랑
  • 승인 2007.10.3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2007 고객만족도 프린터부문1위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발표한 2007년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프린터 부분 1위로 선정돼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한국 HP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경쟁사 대비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의향, 타인추천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세부요소별로는 선명한 출력, 회사 신뢰도, 사용 편의성, 출력 속도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한국 HP는 올해로 역대 5회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로 선정된 것으로, 제품의 우수성은 물론, 자사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되었다.

한국 HP는 올해 모든 고객군의 다양한 출력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술력과 사용편의성, 유지비용, 디자인을 겸비한 잉크젯과 레이저 기술의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로 시장의 선두자리를 유지해 왔다.

한국HP는 무선랜 내장, 터치스크린, 웹으로부터의 출력을 더욱 편리하게 한 스마트웹프린팅 등 한층 강화된 사용자 중심의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경제성과 성능까지 고루 갖춘 다양한 프린팅 제품군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저렴한 유지비용과 빠른 속도로 큰 인기를 얻은 오피스젯 프린터와 복합기 시리즈, 중소기업의 컬러 출력물을 사내에서도 손쉽고 출력할 수 있도록 고품질을 구현하는 컬러레이저젯 프린터와 복합기 시리즈 등 이르기까지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로 가정과 중소기업의 출력 요구를 만족시켰다.

특히, 잉크젯과 레이저 기술의 장점을 결합하여 대량의 프린팅을 초고속으로 처리하도록 특별히 개발된 새로운 잉크 기반 프린팅 신기술인 에지라인 테크놀로지(Edgeline Technology) 를 채택한 디지털 복합기를 출시, 기존의 복사기 시장에서 프린터 기반의 복합기 시장으로의 변화를 선도하였다.

이번 1위 선정에 대해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 조태원 부사장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올해로 5회째 1위에 선정돼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품질과 서비스를 인정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올해는 무엇보다도 앞선 기술로 구현하는 이미지 품질과 고객의 편의를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이 소비자들에게 높이 평가 받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KCSI는 국내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미래 종합지수로 매년 그 결과를 발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만족지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