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JTN SUMMER FESTIVAL: 아이오아이 & 10cm’ 콘서트 실황 생중계
상태바
KT, ‘JTN SUMMER FESTIVAL: 아이오아이 & 10cm’ 콘서트 실황 생중계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6.07.2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JTN SUMMER FESTIVAL: 아이오아이 & 10㎝’ 콘서트 라이브 실황을 무료로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4일 오후 2시에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JTN SUMMER FESTIVAL’에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Pick Me>, <Dream Girl> 등의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고, <봄이 좋냐>, <아메리카노>를 부른 남성 듀오 ‘10㎝’도 함께 출연한다.

실황 생중계는 올레 tv 메뉴 ‘음악/교육/다큐’에서 ‘JTN SUMMER FESTIVAL: 아이오아이 & 10cm’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으며, 지난 15일부터 사전 시청 예약을 받고 있다.

또한, 올레 tv 모바일 앱에서 라이브 시청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하여 배스킨라빈스의 솜사탕 블라스터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올레 tv는 지난해 ‘케이윌 & 어반자카파 콘서트’를 시작으로 ‘인기 가수의 공연 실황을 생중계 해왔을 뿐만 아니라 ‘베를린 필하모닉 송년음악회’와 ‘라페니체 신년음악회’ 등의 클래식 공연 실황을 무료로 제공했다. KT는 향후에도 꾸준히 올레 tv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늘려갈 예정이다.

KT 미디어콘텐츠담당 강인식 상무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공연 라이브 중계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