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닉스,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 출시
상태바
아크로닉스,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7.2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클라우드 및 모바일 데이터 보호를 지원하는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Acronis Backup 1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퍼블릭과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IT 환경에 최적화 된 솔루션으로서, 마이크로소프트와 아마존웹서비스, 안드로이드, 애플 맥(IOS), 리눅스, VM웨어 등 15가지 플랫폼 기반의 데이터 백업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시스템은 물론, 물리/가상 시스템 및 원격 시스템,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를 지원한다. 또한 단 3번의 클릭으로 설치를 끝낼 수 있으며, 경쟁 제품 대비 2배 빠른 속도로 15초 미만의 복구 속도를 보장한다.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데이터 및 시스템, 백업 작업에 대한 완벽한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특히 가상 환경에서의 데이터 보호에 탁월하다. IT 부서에서 기업 데이터의 위치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클라우드에 저장된 상태에서도 이 데이터에 접근 가능한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가 유실되었을 경우, 파일과 이메일, 데이터베이스 복구와 더불어, 시스템 복구, 베어-메탈 복구, 액티브 복구, 인스턴트 복구, vm플래시백(vmFlashBack), 클라우드 재해복구, 물리 데이터 전송 등 다양한 복구 옵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플랫폼에 관계 없이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에 대한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한다.

 

주목할 만한 점

가상 호스트 백업 – 가상 머신 뿐만 아니라 VM웨어 ESXi(VMware ESXi) 및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 (Microsoft Hyper-V)를 이기종의 하드웨어로 호스팅 및 복구시킴으로써 가상 인프라의 데이터를 보호한다.

단일 웹 콘솔 기반으로 데이터 통합 보호 및 관리 –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물리 시스템, 가상 호스트 및 가상 머신, 클라우드 워크로드 등 전체 개별 워크로드 환경에 대한 백업 및 관리를 기기에 구애 받지 않고 한 곳에 모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T 부서에서는 이를 통해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데이터 보호 전략을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다.

15초 미만의 복구목표시간(RTO) – 독자 개발한 특허 기술이 적용된 ‘아크로니스 인스턴트 리스토어(Acronis Instant Restore™)’를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한다. 물리/가상 환경의 윈도, 리눅스 시스템 백업을 VM웨어 및 하이퍼-V 가상 머신으로 작동시켜 복구목표시간을 초단위로 단축시킨다.

온프레미스 시스템에서부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전체 IT 인프라에 대한 완벽한 지원 – 시중에 출시된 백업 솔루션 플랫폼을 광범위하게 지원함으로써, IT부서에서 온프레미스 물리/가상 시스템에 대한 백업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및 아마존 EC2(Amazon EC2) 인스턴스까지도 백업함으로써 전체 IT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C와 맥(Mac),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종합적인 보호 – 윈도 PC 및 태블릿, 아이패드, 아이폰을 비롯해 각종 안드로이드 기기 등 최신 플랫폼 및 디바이스 지원으로 엔드포인트 단의 최종 모든 최종 사용자들을 보호한다.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최근 발표된 애저(Azure) 및 애저 스택(Azure Stack)과 더불어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Microsoft Exchange), 오피스365(Office365), SQL서버(SQL Server), 쉐어포인트(SharePoint), 액티브 디렉터리(Active Directory), 워크스테이션, 서버, 하이퍼-V(Hyper-V) 호스트, 모바일 컴퓨팅 플랫폼 등의 마이크로소프트 에코시스템 전체 데이터에 대한 보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