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빔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의 매력은?
상태바
LG 빔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의 매력은?
  • injoinagn
  • 승인 2016.07.1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빔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의 매력은?

 

LG 빔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의 매력은?

 

많은 분들이 가정이나 캠핑 등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빔프로젝터를 선호하면서 다양한 프로젝터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프로젝터는 AV 전문가나 사무실에 비치되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선입견이 있었지만 현재는 가정에 하나 정도 구비해 놓으면 정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필수품이 되었는데요. 가정에서 또는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면서 대형화면으로 동영상 감상을 원하는 분이라면 지금부터 가성비 좋은 LG 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http://oh5no.blog.me/220764880354

 

 

미니빔TV_02.jpg

 

 

 

미니빔TV_03.jpg

 

 

 

미니빔TV_04.jpg

 

 미니빔TV PW1000은 야외활동 시 휴대가 용이하도록 전용 파우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캠핑을 위해 많은 짐들을 챙기다 보면 프로젝터에 상처가 생길 수 있는데 전용 파우치에 보관한다면 그런 일은 줄어들겠죠?

 

 

 

 

미니빔TV_05.jpg

 

 LG 빔프로젝터 미니빔TV는 기본 구성품으로 리모컨을 제공하고 있는데 리모컨이 없더라도 본체에 있는 조그 버튼을 이용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빔TV_06.jpg

 

 휴대용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는 둥글둥글 유선형 디자인이며 크기는 230.6x162x53mm, 무게 1.16kg로 기존의 프로젝터를 작고 가볍게 만들어서 좁은 공간에서는 물론이고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 시 휴대가 편리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미니빔TV_07.jpg

 

 미니빔프로젝터 PW1000은 WXGA(1280x800) 해상도에 1000안시 루멘(밝기)으로 깜깜한 밤이 아니더라도 비교적 밝은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촛불 1000개 밝기를 가진 밝은 빔프로젝터입니다. 낮은 성능의 제품일 경우 밝은 환경에서는 사용할 수 없어서 어두워지길 기다리거나 암막 커튼을 치고 어두운 환경을 만들어줘야 하지만 PW1000은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미니빔TV_08.jpg

 

 렌즈부에는 초점을 간편하고 빠르게 잡을 수 있도록 레버를 배치했고 전면 하단에는 화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다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빙글빙글 돌려서 원하는 높이로 조절해 사용하면 됩니다.

 

 

 

 

 

 

미니빔TV_09.jpg

 

 좌우 측면에는 빔프로젝터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빠르게 식힐 수 있도록 환풍구가 있으며 그 안쪽으로는 3W+3W 출력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어서 시원시원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니빔TV_10.jpg

 

 LG 빔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은 리모컨으로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데 본체 상단에 있는 조그 버튼으로도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빔TV_11.jpg

 

 후면에는 다양한 단자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USB 포트와 HDMI 포트, RGB 포트, 이어폰 단자, AV 입력 단자, 전원 단자 그리고 TV 안테나 연결 잭이 있습니다. 또한 블루투스와 스크린쉐어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니빔TV_12.jpg

 

하단에는 안정적인 거치를 위해 고무 받침대가 있으며 중앙에는 삼각대 홀 그리고 그 주변으로는 천장에 고정할 수 있는 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 용도나 거치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면 좋겠네요.

 

 

 

 

 

미니빔TV_13.jpg

 

 LG 빔프로젝터 PW1000은 미니빔TV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프로젝터에 TV라는 이름이 왜 붙었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그 이유는 PW1000에는 TV 수신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미니빔TV_14.jpg

 

 디지털TV 수신 안테나 또는 유선 케이블을 후면에 있는 안테나 연결 잭에 연결하면 채널 검색을 통해 디지털 채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 TV가 한대뿐이라 채널 다툼이 있었다면 가성비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미니빔TV_15.jpg

 

 LG TV를 사용하고 있거나 사용해 본 분이라면 지금 이 설정 화면이 매우 익숙할 겁니다. LG TV의 기능을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설정화면인데 빠르고 간편한 설정이 편리하고 좋습니다.

 

 

 

 

 

 

미니빔TV_16.jpg

 

 일반 TV처럼 미니빔TV에서도 다양한 설정 사용이 가능합니다. 화면이나 사운드 등 프리셋 설정을 이용하거나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설정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 조절해 사용하는 것도 좋겠네요.

 

 

 

 

 

미니빔TV_17.jpg

 

 인조인간1호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 아들이 터닝메카드W가 보고 싶다며 채널 다툼을 하게 됐다면 이때 LG 미니빔TV를 이용해 대형화면으로 원하는 터닝메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만들어 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가족이 모두 만족할 수 있겠죠?

 

 

 

 

 

 

미니빔TV_18.jpg

 

 보고 싶은 영화나 영상이 있다면 USB 메모리에 저장하고 LG 미니빔프로젝터 PW1000 후면에 있는 USB 포트에 끼워주세요. 그럼 빠르게 USB 메모리를 인식하고 원하는 동영상을 불러와 재생할 수 있습니다.

 

 

 

 

 

 

미니빔TV_19.jpg

 

 프로젝터는 화면 거리에 따라 화면을 자유롭게 키울 수 있는데 50인치 이상 대형화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가장 보고 싶은 한국 영화인 부산행이라는 영화입니다. 예고편만 봐서는 한국판 월드워Z 또는 28주후 같은 느낌이네요. 좀비 현지화가 얼마나 잘 되었는지 굉장히 궁금해 개봉이 무척 기다려집니다.

 

 

 

 

 

 

미니빔TV_20.jpg

 

 낮 시간대 유리창으로 자연채광이 들어오는 환경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나 밝고 선명한 화질의 빔프로젝터 영상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빔프로젝터인데 100만 원도 안 하다니 가성비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미니빔TV_21.jpg

 

 그런데 빔프로젝터가 3D 기능도 탑재되어 있네요. 3D 안경을 착용하면 LG 미니빔TV의 대형화면으로 실감 나는 입체영상을 즐길 수 있답니다.

 

 

 

 

 

 

미니빔TV_22.jpg

 

 USB 메모리 연결이나 HDMI 케이블 연결이 번거롭고 불편하다면 스크린쉐어 기능을 사용하면 됩니다. 그러면 거추장스러운 선 연결 없이 무선으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니빔TV_23.jpg

 

 스마트폰에는 미라캐스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노트북은 WiDi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데 LG 빔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의 스크린쉐어 기능은 미라캐스트와 WiDi를 연결해 주는 기능입니다.

 

 

 

 

 

 

미니빔TV_24.jpg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도 LG 미니빔TV와 만나니 대형 화면으로 즐길 수 있네요. 스마트폰의 화면을 그대로 대형화면으로 투사해 주기 때문에 유튜브는 물론이고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과 동영상 그리고 음악까지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니빔TV_25.jpg

 

 WiDi 기능이 없는 노트북의 경우는 HDMI 케이블을 이용해 연결해 사용하면 됩니다. 사무실에 미니빔TV PW1000을 비치하고 회의나 프레젠테이션 때 사용하면 좋겠네요.

 

 

 

 

 

 

미니빔TV_26.jpg

 

 LG전자 빔프로젝터 미니빔TV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도 편하고 책장이나 서랍에 쏙 넣어 보관하기 좋습니다. 작고 슬림하기 때문에 이동도 용이합니다. 대형화면이 필요한 곳이라면 한 손에 들고 달려가면 됩니다.

 

 

 

 

 

 

미니빔TV_27.jpg

 

 가성비 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에는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6W 내장 스피커가 있는데 블루투스 기능이 왜 필요할까요?

 

 

 

 

 

미니빔TV_28.jpg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 시엔 주변환경이 시끄럽기때문에 아무래도 스피커 출력이 아쉬울 수 있습니다. 이때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강력한 출력의 블루투스 스피커나 사운드바와 연결하면 외부에서 또는 가정에서도 더욱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요즘 블루투스 스피커나 사운드바 하나 정도 다들 사용하시죠? 캠핑용 빔프로젝터 미니빔TV의 생생한 대형 화면과 블루투스 스피커가 만나면 개인용 극장이 하나 생기는 기분일 겁니다.

 

 

 

 

 

 

미니빔TV_29.jpg

 

 늦은 저녁 혼자 조용히 영화나 TV 감상하고 싶다면 블루투스 이어셋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미니빔TV PW1000의 대형화면을 그대로 즐기면서도 헤드폰으로 취침 중인 가족 걱정 없이 실감 나는 사운드를 무선으로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니빔TV_30.jpg

 

 제품 하단에 있는 삼각대 홀을 이용하면 사진처럼 삼각대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데 외부에서는 원하는 위치에 편리하게 고정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실내에서는 천장에 프로젝터 화면을 투사해 이용할 수 있어서 누워서 영화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미니빔TV_31.jpg

 

 그런데 천장이나 벽면에 프로젝터 영상을 투사하다 보면 위치에 따라 화면이 왜곡되어 정확한 화면 설정이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미니빔TV PW1000에는 자동 키스톤 기능이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화면 설정이 가능합니다.

 

 

 

 

 

 

미니빔TV_32.jpg

 

 프로젝터의 위치에 따라 사진처럼 화면이 일그러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일반 프로젝터였다면 이리저리 자리를 옮겨가며 화면 설정을 위해 고민을 해야겠지만 자동 키스톤 기능이 있다면 이런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미니빔TV_33.jpg

 

 투사된 곳에 따라 자동 키스톤이 작동하여 자동으로 반듯한 화면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천장은 물론이고 외부 다양한 환경에서도 반듯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니빔TV_34.jpg

 

 기존에 사용하던 프로젝터가 있었는데 화질이 그다지 좋지 않아서 깜깜한 환경에서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LG 빔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은 낮에도 선명한 화면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었고 저녁엔 당연히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대형화면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미니빔TV_35.jpg

 

 LG 빔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을 이용해 아이들과 누워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홈시네마를 만들었습니다. 벽에 영상을 쏴서 보는 것도 즐겁지만 이렇게 천장에 영상을 투사해 편하게 누워서 영화를 감상하니 참 좋네요. 단 팝콘은 먹기 어려워요!

 

 

 

 

 

 

미니빔TV_36.jpg

 

LG 빔프로젝터 미니빔TV PW1000은 1000안시의 고해상도 프로젝터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동급 제품보다 25만 원 낮아진 가격으로 100만원도 안 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가성비미니빔입니다. 작지만 알차고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휴대용 프로젝터나 캠핑용빔 프로젝터를 찾는 분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품 디자인과 기능 그리고 실내에서 사용하는 모습 보여드렸는데 다음 포스팅에서는 미니빔TV를 들고 밖으로 나가보겠습니다.

 

http://oh5no.blog.me/2207648803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