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일 이용권 구매 시 ‘악마사냥꾼’ 사전 접속 혜택
상태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일 이용권 구매 시 ‘악마사냥꾼’ 사전 접속 혜택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7.14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단에 복수와 파멸의 기운을 퍼뜨릴 악마사냥꾼이 곧 온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 이하 군단)의 정식 출시 전 한국 플레이어들이 신규 직업 ‘악마사냥꾼’을 미리 플레이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90일 이용권을 구매하는 이들은 곧 있을 악마사냥꾼 사전 접속 기간 동안 악마사냥꾼 캐릭터를 미리 생성하고 육성해 다가올 군단의 침공에 대비할 수 있다.

사전 접속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악마의 힘으로 부서진 악마사냥꾼 특유의 시작 지점인 마르둠에서 모험을 시작해 100레벨을 달성하고 확장팩 출시와 함께 추가될 새로운 지역인 부서진 섬에서 동료들과 함께 군단에 맞서 싸울 준비를 마칠 수 있다. 악마사냥꾼을 생성하려면 해당 서버 내에 7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있어야 하며, 한 서버 당 한 개의 악마사냥꾼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악마사냥꾼 사전 접속 시작 일정, 기간 등을 포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군단에 등장할 새로운 직업, 악마사냥꾼은 일리단이 이끄는 엘프 중 군단의 끔찍한 힘을 손에 넣고 군단에 맞서려 한 탓에 소외되고 추방된 자들이다. 탁월한 기동성과 초자연적인 능력을 보유한 악마사냥꾼은 위급할 때면 금지된 힘을 사용해 끔찍한 지옥의 형체로 탈태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90일 이용권(47,520원)은 Battle.net 데스크탑 App의 Battle.net 샵 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탭에서, 혹은 Battle.net 웹사이트 샵 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제품군에서 구매할 수 있다. 7월 7일 00시00분 이후 90일 이용권을 구매한 이들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