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리우 올림픽을 응원 ‘♥7 갤럭시 올림픽’ 캠페인 진행
상태바
삼성전자, 리우 올림픽을 응원 ‘♥7 갤럭시 올림픽’ 캠페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7.1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이하 리우 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파트너인 삼성전자가 ‘♥7갤럭시 올림픽’ 캠페인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휴가지 대표 명소인 전국 주요 해수욕장과 워터파크에서 올림픽 콘셉트의 ‘갤럭시 S7’ 체험존을 운영한다.

갤럭시 S7 체험존에서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찍히는 카메라를 활용한 ‘어둠 속에서 과녁 찾기’, IP68 방수 기능을 활용한 ‘물속에서 물고기 잡기’를 비롯해 올림픽 종목들을 모바일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가상 현실로 즐기는 서핑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리우 올림픽 응원의 마음을 담아 응원 프로필 사진을 만드는 ‘♥7의 힘을 리우로!’ 온라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7의 힘을 리우로!는SNS 개인 프로필 사진을 응원 사진으로 교체하고 응원 댓글을 단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S7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7으로 촬영한 소비자들의 응원 프로필 사진을 모아서 올림픽 기념 인쇄 광고로 제작하며 올림픽 응원티셔츠를 만드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에버랜드에서는 삼성전자가 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파트너로서 함께한 올림픽 역사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전시관 ‘올림픽 존 바이 삼성’(Olympic Games Zone By Samsung)을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7갤럭시 올림픽 캠페인은 갤럭시 S7으로 올림픽을 미리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특별한 프로그램”이라며 “리우 올림픽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