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미니PC BRIX 2016년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선정
상태바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미니PC BRIX 2016년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선정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7.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베어본 미니PC인 BRIX가 2016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 브랜드의 베어본 부분에 선정됐다.

국내 최대 가격 비교사이트 다나와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를 나눠 카테고리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은 제품과 카테고리 전문가 다나와CM 추천을 통해 히트 브랜드로 선정하고 있다.

기가바이트 미니PC는 손바닥 크기의 작은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에 효율적이다. 가정용, 사무용, 산업용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인터넷, 문서 작업에 적합한 보급형 라인업부터 최신형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제품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 중이다.

기가바이트 미니PC BRIX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2016년은 BRIX 누적 판매 10,000대를 돌파하고 히트 브랜드까지 선정되는 등 좋은 일만 있는 것 같다. 모두 소비자께서 보내주신 성원이라 생각하고 진심으로 감사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고 성능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찾아뵙도록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반기에는 DDR4, USB 3.1 TYPE-C가 적용된 제품과 새로운 모습의 BRIX Gaming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구입 및 제품에 대한 정보는 피씨디렉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