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 돌입
상태바
‘2016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 돌입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7.0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SN게임즈(공동대표 최영욱, 박진형)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2016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이 5일부터 구글플레이 단독으로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2016갓오하는 네이버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동명 모바일 게임으로, 풀 3D 그래픽과 실시간 격투 액션이 특징이다. 특히 주인공 격인 진모리와 유미라, 한대위, 박일표 등 웹툰 캐릭터와 같은 300여 종의 실사형 이미지로 승화돼 웹툰을 게임으로 옮겨놓은 느낌이다.

원작의 세계관이 잘 반영된 캐릭터 시스템은 물론, 이용자 레벨에 따라 순차적으로 열리는 콘텐츠 오픈형 RPG의 특징도 잘 살렸다. 200여개 이상의 모험 스테이지와 요일던전, 무한녹스전 등 5종의 수련모드, 3:3대전과 6:6대전 등 2종의 PvP 모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사전 예약은 구글플레이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전 예약 신청자에 한해서 3성 영웅 소환권 3장과 루비, 골드 등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특전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김상호 퍼블리싱사업부장은 “지난해 사전 테스트에서 취합된 모든 문제들을 개선하는 한편, 전혀 새로운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막바지 담금질에 전력했다”며 “액션에 특화된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의 명성에 부합할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만반의 준비를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7월 중 안드로이드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인 2016갓오하는 연내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2016갓오하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피규어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