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빠른 반응속도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APEX M500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빠른 반응속도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APEX M500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6.2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주변기기 업체 스틸시리즈는 체리 MX 적축과 사용자 특성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기계식 키보드 ‘APEX M500(이하 아펙스 M500)’을 출시했다.

아펙스 M500은 US 104 표준배열의 키 레이아웃 및 안티고스팅 기술과 블루 백라이트를 지원한다.

아펙스 M500은 프로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체리MX 적축을 사용했다. 특히 스피드를 요구하는 게임 플레이시 빠른 응답속도로 입력할 수 있다. 스테빌라이저는 체리식이며 타건감은 안정적이다.

US표준 배열의 104키 구성이며 N키 롤오버, 100% 안티고스팅 기술을 갖췄다. 블루 LED 백라이트를 갖췄고, 취향에 맞춰 밝기 조절을 할 수 있다.  

또한 스틸시리즈 엔진 3소프트웨어가 지원된다. LED 밝기, 조명효과, 버튼 매크로 설정 등이 가능하다. 폴링레이트도 설정할 수 있다. 키보드 뒷면은 케이블을 좌, 우, 중앙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하단 중앙 받침대는 키보드의 휘어짐을 방지한다.

현재 출시된 아펙스 M500은 US 표준배열 영문키 버전으로 차후 한글 버전도 출시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몰 스틸스타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