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GPS를 탑재한 ‘기어 핏 2’ 사전 판매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GPS를 탑재한 ‘기어 핏 2’ 사전 판매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6.2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더욱 새로워진 피트니스 웨어러블 기기 ‘기어 핏(Fit) 2’를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판매한다.

기어 핏 2 사전 판매는 222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삼성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출고가는 198,000원이다.

사전 판매는 블랙 색상 한정으로 진행되고 손목 둘레에 따라 스몰, 라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사전 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기어 핏 2의 단독 MP3 재생 기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U 프로’를 증정한다.

기어 핏 2는 자체 GPS센서가 탑재돼 스마트폰 없이도 사용자의 움직임을 정밀하게 인식하며, 걷기‧달리기‧자전거 등 5가지 종목을 자동으로 감지해 운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측정해준다.

또한, 기상부터 수면까지 하루 24시간의 다양한 신체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록해주기 때문에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기어 핏 2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인이 강점이다. 손목에 착 감기는 커브드 디자인은 사용자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1.5형 수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야외에서도 또렷한 화면을 제공하고 직관적인 피트니스 UX는 다양한 운동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달한다.

기어 핏 2는 사용자가 운동을 보다 자유롭고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약 2GB의 자체 메모리로 스마트폰 없이도 음악 파일을 최대 500곡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IP68 방수 등급으로 우천시에도 안심하고 야외 활동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GPS를 활용한 다양한 특화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한다.

기어 핏 2는 24일 공식 출시되며,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 디지털 프라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혁신적으로 향상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기어 핏2는 스포츠 매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스마트한 운동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이번 사전 판매를 통해 기어 핏2를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