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4주년 이벤트 ‘천하사절의 선물’ 진행
상태바
블레이드&소울, 4주년 이벤트 ‘천하사절의 선물’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6.1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이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천하사절의 선물’ 이벤트를 6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천하사절의 선물’은 블소 게임 내 유명 NPC(Non-Player Character)인 천하사절(익산운, 홍석근, 무신, 비월)이 각각 블소 이용자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익산운의 보물 – 6월 15일부터 180일 무제한 이용권 ‘천하사절 리미티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블소 이용자는 4주년 기념으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홍석근의 인도 – 6월 17일부터 신규/휴면 복귀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 ‘수련주화’를 모으면 전설급 장비와 액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다. 출석만으로도 성장에 도움이 되는 중요 아이템도 받는다.

▲무신의 약속 – ‘2015 B&S Special Contest’ 1위 의상인 ‘홍접의’와 공식 페이스북 캐릭터 ‘불소’ 의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게임 내에서 ‘약속의 비녀’를 모으면 다양한 의상과 교환할 수 있다. 무신의 약속 이벤트는 6월 22일부터 참여 가능하다.

▲비월의 은총 - 4주년 기념 연간 베스트셀러 의상과 특별한 의상을 각각 100 N코인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구매 가능한 의상 리스트는 6월 22일에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된다. 매주 목요일 블소 이용자 선착순 400명에게 판매하며, 판매 시간은 당일 오전 블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힌트로 확인 할 수 있다.

천하사절의 선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