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6월 모니터 구매자 대상 사진 후기 행사 열어
상태바
벤큐, 6월 모니터 구매자 대상 사진 후기 행사 열어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6.1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6월 벤큐 모니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진 후기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벤큐의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사진 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6월 중 벤큐 모니터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인증 사진과 함께 간략한 구매 소감을 자신의 블로그, 카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스토리 등), 커뮤니티, 온라인 쇼핑몰 등에 올리고 영수증과 URL을 벤큐코리아 공식 메일이나 벤큐 공식 모바일 메신저로 보내면 된다.

선착순 50명에게 CGV 영화 티켓 2장씩을 증정하며, 추가로 상세한 사용기를 올려준 3명을 선정해 각각 벤큐 XL2411Z 아이케어, EW2750ZL 아이케어, EW2440ZH 아이케어 모델을 증정한다.

벤큐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벤큐 모니터는 뛰어난 품질과 성능으로 ‘써 본 사람은 다시 찾는 제품’이라는 믿음으로 사용자들의 경험을 공유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어서 그는 “기존 사용기 행사와는 달리, 벤큐의 사진 후기 행사는 제품 성능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아닌, 아주 간략하고 솔직한 1~2줄 가량의 후기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벤큐는 2014년 말부터 모니터 전 라인업에 패널을 포함한 3년 무상 보증 서비스와 전국 출장 픽업 서비스를 지원하며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