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핑크 키보드, 아이락스 K62A 게이밍 키보드
상태바
아름다운 핑크 키보드, 아이락스 K62A 게이밍 키보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6.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핑크 키보드를 원하는 그대에게

i-rocks K62A 게이밍 키보드

핑크는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빨간색과 흰색이 섞여 부드러운 색감을 내며, 청순한 느낌을 준다. 또한,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핑크색이라 따뜻한 봄의 시작을 알리기도 한다. 덕분에 핑크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런데, 핑크는 여성들만의 색이 아니며, 진정한 남자의 색이기도 하다. 사실 아름다운 핑크 앞에 성별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핑크 앞에선 모두가 평등하다. 그런 핑크 색상의 키보드를 원한다면, 아이락스가 선보인 키보드에 주목해 보자.

시원한 멤브레인 핑크 키보드

i-rocks K62A 게이밍 키보드(이하 아이락스 K62A)는 알루미늄 프레임의 멤브레인 키보드다. 앞서 선보인 i-rocks K62E ILLUMINATED와 형제인 제품으로 기능이나 외관은 동일하며 차이점은 알루미늄이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 4종으로 선보여진다. 모두 멋진 색상이지만, 역시 주인공은 핑크다.

아이락스 K62A는 비키 스타일을 채택했다. 핑크색 알루미늄 프레임 위에 핑크색 키캡이 올려져 있다. 아무리 예쁜 키보드도 관리가 잘 되지 않으면 쉽게 더러워지는데, 아이락스 K62A는 청소용 붓을 가지고 와서 털어 주기만 하면 청소가 아주 쉽게 끝난다. 덕분에 언제나 깨끗한 핑크색을 유지할 수 있다.

불의의 상황에도 잘 버텨 준다. 비키 스타일인 덕분에 생활 방수가 지원된다. 그렇다고 시원하게 물청소를 하지는 말고, 사랑스러운 핑크 키보드인 만큼 아껴 주자. 핑크 키캡은 ABS 이중사출 방식(영문)이며 한글 부분은 레이저 각인 처리됐다. LED는 핑크색에 맞게 레드 LED가 탑재됐다. 레드 LED는 핑크색과 궁합이 아주 잘 맞아 보기 좋다. 또한, 밝기를 줄여야 하는 상황에서는 최저 밝기로 설정하면 신경 쓰이지 않는다.

▲ 멤브레인 키보드이며 타건감이 부드럽다. 핑크색도 매력적이다.
▲ 레드 LED가 보기 좋다.

부드러운 핑크에 맞춘 부드러운 키감

키감은 어떨까? 형제 제품인 i-rocks K62E ILLUMINATED 화이트는 아주 부드러웠다. 아이락스 K62A도 이와 같다. 스페이스바를 눌러도 울리는 소리가 나지 않고, 조용하고 부드럽다. 스텝스컬쳐2 방식도 적용됐다. 보통 기계식 키보드를 쓰다 멤브레인 키보드로 돌아오면 손이 쉽게 피로해지는 경우가 있는데, 아이락스 K62A는 장시간 타건해 봐도 어색하지 않고 손이 편했다.

또한, 아이락스 K62A는 핑크를 계속 강조하기는 했지만, 사실 ‘게이밍 키보드’다. 19키 안티고스팅을 지원해 Q,W,E,A,S,D,Z,X,C, B, Tab, 왼쪽 시프트, 왼쪽 컨트롤, 왼쪽 알트, 스페이스, 방향키 등의 영역에서 동시입력이 지원된다. AOS, FPS, 격투 게임 등을 편히 즐길 수 있다.

무게는 960g이며 하단에 고무패드가 부착돼 안정적이다. 하단 높낮이 조절 받침대에도 고무패드가 부착돼 밀리지 않는다. 정리하자면 색깔도 아름답고 타건감도 부드러우며 게임도 즐길 수 있다. 핑크에 목마른 사나이의 마음을 적셔 주는 좋은 키보드다.

 

제원
프레임 – 알루미늄
키캡 – 이중사출
키 작동방식 – 멤브레인
동시입력 – 최대 19키
방수 – 생활방수 지원
사이즈 – 437x148x40mm
무게 – 960g
보증기간 - 1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