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2세대 무선 디스플레이 어댑터 출시
상태바
MS, 2세대 무선 디스플레이 어댑터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6.02 15: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트북, PC, 태블릿PC를 TV, 모니터 등 디스플레이 기기로 간편하게 연결 가능한 MS 무선 디스플레이 어댑터가 디자인, 속도 등을 개선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새롭게 선보인 MS 2세대 무선 디스플레이 어댑터는 1세대 제품과 마찬가지로 미라캐스트를 지원하는 무선 스마트 미러링 기기다. 별도의 전원 연결이나 충전, 앱 설치 없이 모바일 기기와 디스플레이 기기를 미러링으로 연결한다.

또한,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 기술을 지원해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미러링 하고자 하는 제품의 와이파이만 켜두면 자동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MS 2세대 무선 디스플레이 어댑터는 1세대 제품보다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휴대는 물론 제품 탈착이 훨씬 쉬워졌다. 연결된 무선 기기의 성능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1세대 제품보다 반응속도가 빨라져 기존의 화면 지연 현상이 개선됐다.

디스플레이 기기 뒷면에 MS 2세대 무선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꽂아 두면 원할 때마다 무선으로 PC를 미러링해 작업할 수 있다. 일반 모니터와 연결하듯 확장, 복제모드도 설정해 활용할 수 있어 듀얼모니터로 멀티태스킹 작업도 가능하다.

접속 지연을 방지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와 디스플레이간 거리는 7미터를 권장하며, 가격은 6만원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게뭐니.. 2016-06-04 10:09:11
기다리는 제품이라 검색해서 기사뜬 거 봤더니
출시일에 대한 정보도 없고 가격도 애매하고..
출시되는 건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