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지포스 GTX1080 Founders Edition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지포스 GTX1080 Founders Edition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5.3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 최신 파스칼 아키텍처 적용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지난 5월 27일 엔비디아의 최신 파스칼 아키텍처가 적용된 ‘GIGABYTE 지포스 GTX1080 Founders Edition(파운더스 에디션) D5X 8GB’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했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80 Founders Edition은 엔비디아의 최신 플래그십 제품으로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게이밍 GPU인 엔비디아 파스칼 아키텍처를 통해 높은 성능과 전력 효율을 자랑한다.

특히 이전 세대 GPU에 비해 최대 4배의 성능 향상과 3배의 전력 효율을 제공하며, 초고속 FinFET 제조 공정 기술 및 고대역 GDDR5X 기술, DirectX12 완벽 지원을 통해 빠른 속도와 부드러움, 그리고 최상의 전력 효율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웅장한 익터렉티브 게임 플레이와 매끄러운 진행을 제공하는 고급 그래픽 기술인 ‘엔비디아 GameWorks’와 주요 VR 헤드셋 제품들과의 낮은 지연 시간과 플러그앤 플레이 호환성으로 놀라운 성능을 제공하는 ‘엔비디아 VRWorks’ 기술을 지원한다.

이밖에도 고급 증발 챔버와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열 발산 능력을 크게 높인 GTX1080 특유의 쿨링시스템을 장착해 뛰어난 냉각 성능을 보여준다.

 

해당 제품은 GIGABYTE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