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PS4, XB1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PS4, XB1 예약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5.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피아㈜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와 협력해 다이스(DICE)의 1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Mirror’s Edge Catalyst)의 예약 판매를 5월 23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는 주인공인 어린 소녀 ‘페이스’(Faith)가 겉으로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첨단 기술 도시 ‘글라스’(Glass)에서 도시에 감춰진 끔찍한 음모를 파헤치고, 도시의 영웅으로 탄생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페이스의 시선에서 인구 14만명의 도시 글라스의 최첨단의 고층 빌딩에서부터 지하 터널 등을 스타일리시한 점프와 슬라이드 외에도 짚 라인을 이용해 자유롭게 누빌 수 있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도시를 탐험하는 것 이외에도 환경적 퍼즐, 그리고 스토리 미션, 타임 트라이얼 등을 통해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만의 짜릿한 속도감과 적을 뚫고 나아가는 추진력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의 초회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투 러너키트’(Combat Runner Kit)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 될 예정이다. 전투 러너키트로 플레이어는 러너 태그와 적에게 표시되는 겉모습을 바꿔주는 전투 테마 에코 셰이더를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의 예약 판매는 6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판매는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