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32형 슬림 모니터 유디아 LOOK 320 ADS 유케어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32형 슬림 모니터 유디아 LOOK 320 ADS 유케어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5.2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은 유디아 32형 모니터 슈퍼 슬림 LOOK 320 ADS 유케어를 5월 1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LOOK 320 ADS 유케어는 새로운 디자인과 시력보호 기능,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 풀HD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하며 두께는 얇아졌다. 대형 사이즈이지만 두께 9.9mm와 전면 베젤 9mm에 불과하다.

또한, LOOK 320 ADS 유케어에는 사용자의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가 탑재됐다. 노트북과 데스트톱 PC를 위해 D-SUB,와 DVI 포트를 갖췄고,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HDMI 포트도 제공한다. IPTV 와 콘솔게임기 등, 외부 주변기기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HDMI 포트를 연결해서 사용할 경우 AUDIO-OUT 포트로 스피커를 연결해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유디아 LOOK 320 ADS 유케어는 최신 FSS+ 공법을 사용한 IPS 패널인 패널 제조사 BOE의 ADS 패널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32형의 ADS 패널은 색재현율이 우수하고, Clear Type TEXT 구현을 통해 선명하며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글래어 표면 가공 방식의 패널을 사용했다.

유디아 마케팅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신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한시적으로 19만원대 특가로 진행한다. 대형 모니터를 필요로 하거나, 구매 예정이 있는 구매자라면 HDMI 케이블과 무료배송의 혜택 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