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보이드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출시
상태바
커세어, 보이드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5.1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하이앤드PC 부품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다양한 장치와의 호환성을 높이고 편안한 착용감 및 50mm 드라이버 유닛, 돌비 7.1 서라운드, 노이즈-캔슬링 마이크 기능으로 최상의 사운드 환경을 적용한 ‘커세어 보이드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CORSAIR VOID Surround Hybrid Stereo Gaming Headset with Dolby 7.1 USB Adapter/이하 커세어 보이드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보이드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은 기존 보이드(Void) 라인업을 한층 더 풍족하게 하는 새로운 제품으로 USB 어댑터와 스테레오의 연결형태로 인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호환 커넥터로 PC, PS4, XBOX ONE, 태블릿, 모바일기기와의 호환성을 제공한다.

장시간 게임 세션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편안한 착용감도 특징이다. 사람의 귀가 원형이 아닌 점에 착안, 일반 원형의 이어컵 대신 귀 모양에 맞춘 인체공학적인 이어컵 모양을 갖추고 있다. 또한, 메모리폼 이어패드 소재는 뛰어난 통기성과 부드러운 쿠션감의 마이크로 화이버(Microfiber) 신소재로 감싸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커세어 보이드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은 PC용 정품 돌비 7.1채널 사운드를 위한 USB어댑터로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50mm네오디뮴 드라이버는 선명한 저음, 고음과 다이나믹 레인지를 구현한다.

또한, 7.1돌비 사운드를 위한 EQ 프리셋 및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돌비 기능 On/Off와 사용자의 취향에 맞춘 ‘Pure Direct’, ‘Bass Boost’, ‘FPS Competition’, ‘Clear Chat’, ‘Movie Theater’ 기본 5가지 EQ 프리셋을 제공하지만 각 기본 EQ값에 대해 사용자들이 보다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새로운 프로필을 생성, 개별 저장해 불러올 수도 있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는 잡음없이 선명한 보이스 채팅환경을 제공해 팀플레이의 집중력을 높이고 볼륨과 음소거는 디지털 다이얼 & 푸쉬 콤보 버튼을 이용해 게임 중에도 바꿀 수 있다. EQ 프리셋, 돌비7.1의 On/Off 까지 직관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며 CUE Control은 음향 및 조명 세팅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