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 전용 액세서리 2종 출시
상태바
벤큐,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 전용 액세서리 2종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5.0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WiT)를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액세서리인 클램프와 플로어 스탠드 베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트’는 디지털 스크린 사용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을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 일반 램프보다 150% 가량 넓은 배광 범위로 빛이 한 곳에 집중되는 것을 막아주고,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IC 칩이 내장돼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다.

주변 밝기를 감지해 디지털 스크린 사용에 최적화된 밝기와 색온도를 자동으로 맞춰주는 e-리딩 모드를 지원하며, 2700K에서 5700K까지 색온도가 조절돼 따뜻한 느낌과 시원한 느낌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새로 선보이는 위트 클램프는 본체를 책상, 테이블 등 가구 모서리에 고정시키는 장치다. 기존 스탠드 베이스보다 공간을 덜 차지해 좁은 책상이나 티테이블 등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플로어 스탠드 베이스는 높은 키의 받침대로, 위트를 연결해 거실 등의 넓은 공간에서 플로어 스탠드로 연출할 수 있다.

벤큐는 액세서리 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함께 위트 가격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자 선착순 20명에게 클램프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시행했다. 현재 클램프 무상 증정 행사는 종료된 상태다.

티켓몬스터 가전 디지털 담당 조하나 차장은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빛의 떨림 현상이 적은 LED 광원을 사용한 스탠드, 조명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색 온도와 부가기능을 갖춘 하이엔드 급 스탠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크게 높아졌다.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벤큐의 아이케어 스탠드를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