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국제 게임쇼 플레이엑스포2016에 '다나와 존' 오픈
상태바
다나와, 국제 게임쇼 플레이엑스포2016에 '다나와 존' 오픈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5.0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공동주관하는 수도권 최대규모의 국제 게임쇼 ‘플레이엑스포2016’(구 굿게임쇼코리아)에 공식 협력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다나와는 이번 게임쇼 내 84부스 규모의 ‘다나와 존’을 마련하고 삼성전자, 에이수스, MSI 등 총15개의 제조·유통업체와 함께 컴퓨터·게임·IT기기와 관련 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립전문가와 함께하는 PC조립행사를 비롯해 참여업체에서 도장을 받아오면 경품을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 수익금이 낙찰자의 이름으로 기부되는 경매 이벤트, 제품의 최저가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다나와 표준PC, 고사양 PC부품, 게임 시연 등 컴퓨터 게임을 선호하는 소비자 대상 볼거리와 전시상품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프로게임단이 참여해 팬사인회 자리도 가질 예정이다.

다나와 존에 입점 된 각 업체부스에서는 컴퓨터 부품 및 주변기기 들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다나와는 행사장에서 직접 조립하여 수령할 수 있는 초저가 조립PC를 5월 2일부터 자사홈페이지를 통해 200대 한정 판매 할 계획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수도권 최대규모의 게임쇼에 국내 컴퓨터 산업을 대표하는 서비스 업체로 참여하는 만큼, 온라인을 통해서는 쉽게 접해보지 못했던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나와가 참여하는 플레이엑스포2016은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