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지마켓 뉴스
상태바
4월 지마켓 뉴스
  • 스마트PC사랑
  • 승인 2016.05.0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탁스, 고성능 DSLR ‘K-3II 실버 에디션’ 선보여
 
펜탁스가 고성능 DSLR을 선보였다. ‘K-3II 실버 에디션’은 2015년 출시된 동명의 제품을 스페셜 컬러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한 것으로, 외관을 실버 색상으로 코팅 처리하고 정교한 제조 공정을 거쳐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마무리했다.
 
K-3II 실버 에디션은 현재 펜탁스 크롭 보디 중 가장 최상위 기종으로, GPS 모듈이 내장됐다. 또한, 점차 강화되는 ‘고성능’ 특성에 발맞춰 ‘아스트로 트레이서’ 기능을 탑재, 천체 추적 촬영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스트로 트레이서 기능을 통해 별을 궤적이 아닌 점으로 촬영할 수 있다.
 
K-3II 실버 에디션은 전 세계 500대 한정 생산되며, 국내에 한정 수량 입고돼 지난 3월 17일부터 G마켓과 옥션 단독으로 론칭됐다. ‘출사의 계절’ 봄을 맞아 천체 촬영을 나가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특히 높은 호응이 예상되는 제품이다.
 
 
한국레노버, ‘X1 패밀리’ 출시 이벤트 진행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4월 30일까지 레노버 프리미엄 PC 제품군 ‘X1 FAMILY’(X1 패밀리)의 국내 출시 그랜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레노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픈마켓에서 레노버 X1 FAMILY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최고 순금 5돈 상당 골드바와 레노버 보조 배터리 ‘PB500’을 제공한다.
 
오픈마켓에서는 제품에 따라 정품 가방과 블루투스 마우스, 정품 AC 어댑터, 새로텍 외장형 솔리드스테이트 드라이브(SSD) 등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레노버 보조 배터리를 제공한다. 별도로 옥션과 G마켓에서는 4월 10일까지 추가로 10만 원 상당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KT, 갤럭시 S7 시리즈 공식 출시 행사 열어
 
KT는 지난 3월 11일 전국 올레 매장 및 직영 온라인 ‘올레샵’을 통해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를 공식 출시했다.
 
KT는 출시일인 11일 예약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7명을 선정해 인기 걸그룹 씨스타와 함께하는 출시 행사를 KT스퀘어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초청된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 삼성전자 정품 LED View 커버, 레벨박스미니스피커, 액정보호필름을 선물로 제공했으며, ‘기어 S2’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와 함께 KT는 G마켓과 제휴를 통해 3월 11일부터 3,000대 한정으로 ‘슈퍼브랜드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G마켓 내 ‘슈퍼브랜드딜’ 코너에서 KT의 갤럭시 S7, 갤럭시 S7 엣지를 구매할 경우 신용카드 결제 금액의 10% 즉시할인, 10% G마켓포인트 ‘스마일캐시’ 적립,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 케이스’
 
3월 들어 완연한 봄이 찾아온 가운데, ‘봄꽃의 여왕’인 벚꽃이 흩날리는 케이스가 출시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G마켓은 지난 3월 17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춘풍(春風)에 휘날리는 벚꽃 케이스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따스한 봄바람에 흩날리고 있는 핑크빛의 아름다운 벚꽃 모습이 담겨있는 스마트폰 케이스가 보인다.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벚꽃 케이스는 현재 G마켓을 통해 8,5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전 고객에게 셀카봉을 함께 증정하고 있다. 또한, 사진에 있는 ‘아이폰 6S’ 뿐만 아니라 ‘갤럭시 S7’ 등 다양한 스마트폰 버전도 있어 원하는 기종의 벚꽃 디자인 케이스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