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게이밍 헤드셋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X H5 VALENCIA CF’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게이밍 헤드셋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X H5 VALENCIA CF’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4.2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가 스페인 발렌시아 CF(Valencia CF)와 파트너십 맺고 게이밍 헤드셋 ‘크리에이티브 사운드 블라스터X H5 VALENCIA CF’(이하 H5 발렌시아)를 출시했다.

H5 발렌시아는 알루미늄을 사용해 가볍고 튼튼하며, 50mm 드라이버 유닛을 귀 방향으로 배치시킨 틸트 디자인과 포근한 이어컵을 통해 뛰어난 착용감과 음질을 자랑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마이크는 노이즈 감소 필터가 적용돼 어떤 환경에서도 깨끗한 음성 입력이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분리해 헤드폰으로 쓰는 것도 가능하다.

케이블 중간에 있는 유선 컨트롤러는 통화, 볼륨 조절, 마이크 음소거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4극 단자와 3극 Y자 스플리터 케이블을 통해 스마트폰과 PS4, XBOX와도 연결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블라스터X 어쿠스틱 엔진 라이트를 통해 RTS, FPS와 같은 다양한 게임은 물론 음악, 영화를 위해 전문가가 미리 설정해 놓은 전용 프로파일을 사용할 수 있다.

헤드폰 앰프 겸 사운드카드인 사운드 블라스터X G5가 있다면 관련 설정을 직접 제어하는 것도 가능하다. 사운드 블라스터X G5는 헤드폰 앰프 겸 사운드카드로, 스테레오 헤드셋이나 스피커를 연결해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7.1채널 가상 서라운드를 지원하는 H5 발렌시아의 소비자 가격은 20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제이웍스 홈페이지나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