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정품 CPU 혜택 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정품 CPU 혜택 퀴즈 이벤트 진행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4.2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는 인텔 정품 CPU의 혜택들을 알아볼 수 있는 ‘인텔 정품 CPU 어디까지 알고 있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월 24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인텔 정품 CPU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을 고르는 퀴즈를 기간 내에 풀고 응모하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삼성 기어 VR, 2등 40명에게는 커핀그루나루 카페모카(S)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인텔 정품 CPU는 인텔 코리아의 한국 정식 파트너인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택앤컴퍼니)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식으로 공급하는 제품이다. 불명확한 경로를 통해 국내에 들여 온 병행수입품 등의 비정품 CPU와 달리 사후지원과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인텔 정품 CPU 박스 또는 인텔 정품 CPU 탑재 조립PC 케이스에는 인텔 공인 대리점 3사의 사명이 인쇄된 정품 바코드가 부착돼 있다. 이를 바탕으로 정품 CPU 유저는 원격 A/S 3년 무료 제공, 인텔 공인대리점 통합 A/S센터 서비스 제공, 드라이버 평생 무료 혜택, A/S 택배 이용 시 왕복 배송비 무료 혜택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품 CPU의 정품 여부 및 혜택 확인은 정품 인증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