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시 샤오미 보조배터리 증정
상태바
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시 샤오미 보조배터리 증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4.2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업체 디에스인터내셔널은 제이비랩의 HRS(High Resolution Series)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에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HRS-20XB와 이번 4월에 출시된 HRS-10XB, HRS-32PB 중 하나를 구매하면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mAh를 증정한다.

 

HRS-20XB는 음향기기 브랜드 제이비랩의 야심작으로 최대 60W의 동급 최고 스펙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지난 10월 출시 이후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현재까지도 각종 온라인 쇼핑몰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특수 아노다이징 처리(긁임, 부식, 변색 방지)를 한 특수 리얼 알루미늄 소재로 뛰어난 음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으며, 완벽하게 실링(밀폐) 처리해 단단하면서도 깊이 있는 베이스를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급 메탈소재의 라디에이터 서브 우퍼를 2개 장착하고 최고급 HiFi-DSP(Disital Signal Processing) 칩셋을 장착하는 등 고가 브랜드 못지않은 성능을 갖췄다.

 

HRS-10XB는 HRS-20XB의 미니 버전이라 할 수 있을 만큼 크기가 1/2로 줄었지만, HRS-20XB의 뛰어난 음질을 위해 고급 부품을 사용해 알차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를 위해 풀레인지(Full Range) 스피커가 적용됐으며, 최대출력 30W의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HRS-32PB는 포켓형 디자인 스피커로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화려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23mm의 슬림한 디자인, 탈부착이 가능한 핸드 스트랩 제공, 전용 파우치 제공, 접이식 스탠드 내장으로 휴대성과 편리함을 한층 높였다. HRS-32PB 또한 제이비랩의 오랜 사운드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뛰어난 음질을 자랑한다.

 

해당 제품들 중 하나를 구매하면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mAh를 사은품으로 함께 받을 수 있다. 보조배터리는 휴대용 스피커나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으므로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다.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하고 메일로 응모하면 보조배터리 및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인터넷 쇼핑몰 및 제이비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