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돌핀(Dolphin) 슬라이드’ HSDPA폰 출시
상태바
스카이, ‘돌핀(Dolphin) 슬라이드’ HSDPA폰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10.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 ‘돌핀(Dolphin) 슬라이드’ HSDPA폰 출시

스카이는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3G폰 시장을 겨냥해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돌핀(Dolphin) 슬라이드폰’을 두번째 HSDPA폰으로 선보이며 3G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카이(www.isky.co.kr, 대표 朴炳燁)는 7.2Mbps를 지원하는 ‘돌핀 슬라이드’ HSDPA 전용폰(IM-U220: SKT전용, IM-U220K: KTF전용) 2모델을 이번 주 출시한다.

스카이 ‘돌핀 슬라이드폰(IM-U220, IM-U220K)’은 슬라이드를 올렸을 때의 곡선과 뒷면의 부드러운 곡선이 만나 귀엽고 깜직한 돌고래가 점프하는 형태의 디자인으로 구현했다. 특히 ‘돌핀 슬라이드폰’은 통화 할 때 얼굴 윤곽에 따라 휴대폰이 자연스럽게 밀착되고, LCD창과 키패드와의 5.8도 각도는 문자 메시지 작성과 전화번호 입력 등 키패드 활용 시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인체공학 디자인이라는 평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돌핀 슬라이드폰’은 손바닥으로 쥘 때 자연스럽게 감길 수 있도록 구현하여 안정감을 더욱 높였다. 스카이는 ‘돌핀 슬라이드폰’ 출시를 계기로 3G폰 시장에서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스카이 내수마케팅본부장 박창진 상무는 “스카이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 미학이 적용된 이 제품은 슬라이드 자체가 곡선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한 손에 착 감기는 손맛이 좋다”며 “특히 다양한 기능에 귀엽고 깜직해 3G폰에서의 스카이 돌풍이 예상되는 디자인 특화폰”이라고 밝혔다.

스카이 HSDPA폰은 영상통화, WCDMA 글로벌 로밍, 130만 화소 카메라, MP3 플레이어, 마이크로SD 외장메모리 지원, 전자사전, 문서 뷰어, 멀티태스킹 기능을 지원한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브라운 블랙 세 가지이며 가격은 40만원대 초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