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CAT Ryos MK FX, 로캣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상태바
ROCCAT Ryos MK FX, 로캣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4.0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CCAT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고성능 기계식 키보드

ROCCAT Ryos MK FX

 

 

개별 RGB 설정이 가능하다

ROCCAT Ryos MK FX는 하드코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제작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다. 우수한 게이밍 키보드의 조건을 만족하려면 뛰어난 키감, 동시입력, 매크로, RGB 기능 등을 갖춰야 하는데, Ryos MK FX는 이 조건을 만족한다.

주목할 만한 점은 키별 1,680만 RGB 백라이트가 내장됐다는 것. 두 가지 사전 설정과 사용자 지정 모드로 꾸밀 수 있다. 또한, 이 RGB 기능은 개별 키 설정이 가능하므로 특정 게임이나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많은 것을 강조할 수 있다.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는 EASY-SHIFT[+]™와 컨트롤 옵션 ROCCAT® SWARM

Ryos MK FX는 Easy-Shift[+]™ 기술을 지원한다. 이는 매크로 기능으로 버튼마다 프로그래밍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직관적이면서도 쉽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게 장점으로 간단한 명령 또는 복잡한 매크로를 실행할 수 있는 옵션들도 포함하고 있어 온라인 게임에 적합하다.

Swarm은 ROCCAT 제품을 설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통합 드라이버 세트다. 이것을 사용해 키입력속도, 매크로, LED 등을 설정할 수 있다.

 

뛰어난 사양

기계식 키보드지만 대용량 32비트 ARM Cortex 프로세서 2개를 탑재했고, 초고출력 MCU를 갖춰 키보드의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2MB의 플래시 메모리에 사용자 설정 구성이 저장돼 키 입력과 매크로를 모두 실시간으로 지연 없이 실행할 수 있다.

키스위치는 체리 MX 키며, 내구성은 최대 5천만 회의 키 입력에 버텨 준다. 키캡은 UV 코팅 처리돼 마모될 일이 없다. 안티 고스팅 기능 및 N키 롤오버(30 키 + 8 보조키) 기능으로 동시 입력으로 문제될 일도 없다. 오디오 입력 단자와 오디오 출력 단자도 갖춰 헤드셋 연결도 편하다. 게임용으로 모자란 게 없는 키보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