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익스트림 내비게이션 COWON L2 TPEG 출시
상태바
코원, 익스트림 내비게이션 COWON L2 TPEG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10.0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원, 익스트림 내비게이션 COWON L2 TPEG 출시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은 익스트림 내비게이션 ‘COWON L2’에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인 TPEG 기능을 추가해 10월 11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TPEG은 DMB 방송 수신을 통해 교통 및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교통흐름정보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정체 구간을 피해 목적지까지 가장 빠른 시간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는 기능이다.

또한 TPEG 기능을 이용하면 추천 맛집, 추천 여행지, 날씨 정보, 대중교통정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코원 L2에 제공되는 TPEG은 KBS 모젠이 제공하는 서비스로 KBS DMB 방송이 수신되는 수도권 및 국내 7대 권역도시(2007년 10월 현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코원은“COWON L2 TPEG”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1일(목) 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COWON L2” 기 구매 고객의 경우 자사 홈페이지에서 유상 업그레이드로 TPEG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도로 정보 예측 기능인 TC에 이어 실시간 교통 정보를 제공하는 TPEG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내비게이션 이용 고객의 편의성이 한층 높아졌다”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서비스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구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 가격(COWON L2 2GB TPEG): 348,000원 (부가세 포함)
제품 구입문의 : 1588-15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