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마우스 아이매직 G2
상태바
게이밍 마우스 아이매직 G2
  • injoingan
  • 승인 2016.03.23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좋은 LED 게이밍 마우스 아이매직 G2

 

 

 

가성비 좋은

LED 게이밍 마우스

아이매직 G2

 

입력장치 전문 브랜드인 아이매직에서 출시한 LED 게이밍 마우스 G2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 제품은 아이매직이 PC방 업주와 게이밍 고객 그리고 관련 업체 종사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독자 개발한 제품으로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이미 많이 사용하고 있는 인기 마우스입니다.

 
 

G2_02.jpg

G2_03.jpg

얼마 전 서울시립대에서 2016 다나와 신학기 페스티벌이 열렸는데 아이매직도 행사에 참여해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부스에 준비해 놓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고 재밌는 이벤트도 진행해 학생들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했습니다.

 
 

G2_04.jpg

아이매직 G2 마우스 패키지입니다. 화이트 컬러의 박스 패키지가 얼핏 보면 마치 스마트폰 패키지를 연상시키는데 중앙에 프린트되어 있는 G 로고는 Gaming의 G를 의미합니다.

 
 

G2_05.jpg

박스를 개봉하면 내부에는 완충제가 있어서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G2_06.jpg

 구성품은 사용설명서와 G2 마우스 이렇게 심플한 구성입니다.

 
 

G2_07.jpg

아이매직 G2 마우스의 디자인은 일반 마우스와 비슷한 말굽 모양으로 익숙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으며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노란색 컬러 포인트를 적용해 범블비 라는 이름을 붙였네요.

 

표면은 PU 코팅 처리로 탈색이나 변색을 방지해 손에 오래 쥐고 사용하는 마우스의 취약점을 보완해 주고 있습니다. 상단에는 오른 클릭/왼 클릭 버튼과 휠 그리고 LED 버튼이 있습니다.

 
 

G2_08.jpg

측면에는 편리한 웹서핑을 위해 앞으로가기/뒤로가기 버튼 2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버튼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잠금(버튼 2개를 동시에 4초간 누르면)을 걸어둘 수도 있어서 사용자에 따라 선택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사용자 버튼 설정은 불가능하네요.

 
 

G2_09.jpg

반대 측면에는 양쪽 동일하게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더욱 안정적인 그립이 가능합니다.

 
 

G2_10.jpg

제품 하단을 보면 광센서 외에도 2개의 스위치가 좌우에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DPI 조절 스위치와 폴링레이트 조절 스위치입니다.

 
 

G2_11.jpg

G마우스2의 DPI와 폴링레이트 스위치를 이용하면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도 필요할 때 바로바로 설정을 바꿔 사용할 수 있는데 500/1000/1500/2000 DPI를 선택 설정해 마우스 속도를 설정할 수 있고 125~1000HZ 폴링레이트 감도를 조절하여 마우스의 세밀한 포인트 감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거나 웹서핑을 할 때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빠르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네요.

 
 

G2_12.jpg

유선 마우스의 경우 케이블 재질이 무척 중요한데요. 이유는 움직임에 제약을 주기 때문입니다. 아이매직 G2는 고급 메시 케이블을 적용해 부드러운 움직임과 내구성을 두루 갖추고 있으며 케이블 길이는 약 180cm입니다.

 
 

G2_13.jpg

최근 출시되는 키보드를 보면 다양한 컬러 LED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이매직 G2도 7가지 컬러의 LED를 지원하고 있어서 이런 LED 키보드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룰 수 있는데요.

 
 

G2_14.jpg

상단에 위치한 LED 모드 버튼을 눌러 7가지 컬러를 선택해 사용하거나 7가지 컬러를 자연스럽게 숨 쉬듯 변환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LED를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는 꺼 놓을 수도 있으니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사용하면 됩니다.

 
 

G2_15.jpg

마우스는 그립감이 무척 중요한 제품입니다. 자신의 손에 맞는 제품을 잘 구입해야 손과 손목의 무리를 줄일 수 있는데요. 아이매직 G2는 마우스 표본조사와 한국인의 손 사이즈에 최적화된 가장 인체공학적인 크기로 제작되어 손에 딱 맞는 그립감을 보여줍니다.

 
 

G2_16.jpg

G2_17.jpg

저는 마우스는 그냥 아무거나 사용해도 되는 줄만 알았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게이머들이 사용한다는 고급 마우스를 접하게 되었는데요. 그제야 마우스 하나도 무척 중요한 액세서리구나라는 것을 뼈저리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후 마우스를 고를 때 무척 신중해졌는데 아이매직 G2도 사용해 보니 가격대비 디자인/성능 모두 우수한 제품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구조와 마감 품질도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G2_18.jpg

마우스는 그립감은 물론이고 세밀한 포인팅이 가능해야 하는데요, G2 마우스는 게이밍 전용 센서가 장착되어 2000DPI의 정확한 포인팅을 보여줍니다. 이는 게이머는 물론이고 일반인에게도 매우 높은 만족감을 줄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LED 게이밍 마우스 아이매직 G2

 

 

G2_19.jpg

지금까지 아이매직에서 출시한 게이밍 마우스 G2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처럼 마우스는 그냥 가장 싼 게 좋다고 생각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에게 마우스 하나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그렇다고 처음부터 너무 고가의 마우스를 구입하기보다는 서서히 맞춰가는 것이 좋을 텐데요. 마우스는 컴퓨터를 켜면 가장 먼저 만지게 되는 사용자와 가장 밀접한 액세서리 중 하나이기때문에 선택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G2 마우스는 가격대비 디자인과 성능 모두 만족을 주는 가성비 좋은 마우스입니다.

 
 

0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